여기에 주행거리 많은 수입차 어떠냐고 물어보면 다들 패스하라고 합니다 어차피. 일반적 인식이 그렇기 때문에요.
7시리즈 디젤이 16년식에 13만이면 정비 하면서 장거리 위주로 탔을겁니다. 대형 디젤세단은 대부분 장거리 사업이나 출퇴근 목적으로 운용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특히 지금까지 주인 바뀐적 없는 신조차라면 더더욱..
8-10만 사이에 수리요소들 나오는 거 패스하고서는 13만까지 그냥은 못탑니다. 30d면 엔진이 특수한 것도 아니고 미션은 zf8단일테고..별것 없습니다. 수리예비비 500만원정도 생각해 두시고 가지고 오셔서 케미컬류 싹 바꾸고 엔진/미션 마운트 갈고 흡기랑 dpf 청소 정도 하시면 충분히 더 오래 타실수 있을듯요…
showmethemoney
IP 223.♡.51.52
02-07
2022-02-07 13:40:08
·
이왕...가솔린 750li로 가시죠..(17년식 2만5천키로에 가져와, 아주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연비8.5에 8기통...좋습니다.
코기67
IP 39.♡.205.85
02-07
2022-02-07 15:22:10
·
플래그십은 수리비도 크지만 그만큼 감가도 커서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수리비에 실내외 크리닝까지 대강 1000만원 잡는다해도 5400인데 bmw 기함급을 저 가격에 타면 괜찮은것 같은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케빈은45살
IP 59.♡.96.68
02-07
2022-02-07 18:22:20
·
저는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내구성 좋다는 LS도 15만 넘어가니 돈들어가는게 무섭더라고요 차 넘기기 직전년도에 쓴 수리비가 1,500입니다. 고가의 차량은 문제가 생기면 아무리 발품을 팔아도 답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요새 차들이 잘나와서 그정도 차면 오래탈거에요
전 차주가 어디까지 정비 했는지 모른다면 말리고 싶습니다.
7시리즈 디젤이 16년식에 13만이면 정비 하면서 장거리 위주로 탔을겁니다. 대형 디젤세단은 대부분 장거리 사업이나 출퇴근 목적으로 운용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특히 지금까지 주인 바뀐적 없는 신조차라면 더더욱..
8-10만 사이에 수리요소들 나오는 거 패스하고서는 13만까지 그냥은 못탑니다. 30d면 엔진이 특수한 것도 아니고 미션은 zf8단일테고..별것 없습니다. 수리예비비 500만원정도 생각해 두시고 가지고 오셔서 케미컬류 싹 바꾸고 엔진/미션 마운트 갈고 흡기랑 dpf 청소 정도 하시면 충분히 더 오래 타실수 있을듯요…
수리비에 실내외 크리닝까지 대강 1000만원 잡는다해도 5400인데
bmw 기함급을 저 가격에 타면 괜찮은것 같은데요.
내구성 좋다는 LS도 15만 넘어가니 돈들어가는게 무섭더라고요 차 넘기기 직전년도에 쓴 수리비가 1,500입니다.
고가의 차량은 문제가 생기면 아무리 발품을 팔아도 답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