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몰던 차인데..
언제 나와보니 차가 이곳저곳 다쳐있더랍니다.
앞범퍼도 들리고, 옆에 기스도 나고....
게다가 블랙박스는 돌려보니 고장나서 몇년전 영상파일밖에 없습니다. ㅠㅠㅠ
아우디 A4인데,
센터에 맡기려면 돈이 너무 많이 들 것 같아서 사설 업체에 맡기려고 합니다.
예전에 광고같은데 보니 카닥에 견적 보내면 경매처럼 업체를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추천할만 한지,
혹은 다른 업체나 수리 센터 추천해주실 수 있으신지요?



와이프가 몰던 차인데..
언제 나와보니 차가 이곳저곳 다쳐있더랍니다.
앞범퍼도 들리고, 옆에 기스도 나고....
게다가 블랙박스는 돌려보니 고장나서 몇년전 영상파일밖에 없습니다. ㅠㅠㅠ
아우디 A4인데,
센터에 맡기려면 돈이 너무 많이 들 것 같아서 사설 업체에 맡기려고 합니다.
예전에 광고같은데 보니 카닥에 견적 보내면 경매처럼 업체를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추천할만 한지,
혹은 다른 업체나 수리 센터 추천해주실 수 있으신지요?



즉 믿을 수 있냐없냐는 알 수 없죠.
아니면 카닥직영 정비소가 한군데던가 있는걸로압니다.(죽전에 하나 있고요)
눈에 잘 안보이는 아래쪽이라 어디에서 해도 무난할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업체들이 많이 빠져나간건지 제 지역만 그런건지 몇년전에 비해서 참여 업체 수도 좀 줄어들었고, 일단 사진만으로 견적을 받다보니 십중팔구 직접 방문시 사진으로 봤을땐 몰랐는데로 시작해서 견적이 올라 가는일이 있습니다
차라리 시간이 들더라도 발품파시는게 견적은 적게 나올 듯합니다
여러군대 발품 팔기 힘드신 상황인경우에는 서울이시라면 장안평 한번 도시는것도 나쁘진 않을듯하네요
/Vollago
표시는 몇년 전 영상으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제대로 실시간으로 녹화가 되고 있는 경우죠
전 아우디 카페에 있는 동네 업체에서 했는데요
어설프게 작업이 되서 as를 두번이나 신청했네요...
원래 이런건가 싶기도 하고요... ㅠㅠ
센터는 이런 적 없었는데 말이죠
어차피 다 동네 업체들이니 가깝고.. 리뷰들 몇개 읽어보면 대충 추려집니다.
정직한 업체라는 전제조건 하에 퀄리티는 대체로 가격에 비례합니다.
차라리 카닥에서 비싼 상위업체에서 고르는게 좋아보입니다.
저는 카닥 가격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