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차 수리... 카닥 믿을만 할까요? 20

2021-12-06 17:27:52 수정일 : 2021-12-06 17:28:23 118.♡.250.9
Shutter

와이프가 몰던 차인데.. 

언제 나와보니 차가 이곳저곳 다쳐있더랍니다.


앞범퍼도 들리고, 옆에 기스도 나고....

게다가 블랙박스는 돌려보니 고장나서 몇년전 영상파일밖에 없습니다. ㅠㅠㅠ


아우디 A4인데, 

센터에 맡기려면 돈이 너무 많이 들 것 같아서 사설 업체에 맡기려고 합니다.


예전에 광고같은데 보니 카닥에 견적 보내면 경매처럼 업체를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추천할만 한지,

혹은 다른 업체나 수리 센터 추천해주실 수 있으신지요?


KakaoTalk_20211206_162700548.jpg


KakaoTalk_20211206_162700548_01.jpg


KakaoTalk_20211206_162700548_02.jpg


Shutter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0]
HeeYa
IP 219.♡.57.147
12-06 2021-12-06 17:29:33 / 수정일: 2021-12-06 17:30:11
·
카닥은 그냥 경매방식의 견적 중계만 해주는거라 결과물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즉 믿을 수 있냐없냐는 알 수 없죠.
아니면 카닥직영 정비소가 한군데던가 있는걸로압니다.(죽전에 하나 있고요)
Shutter
IP 118.♡.250.9
12-06 2021-12-06 17:31:14
·
@HeeYa님 그래서 좀 걱정이 되네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업체 있으신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Forecasting
IP 221.♡.227.40
12-06 2021-12-06 17:58:11
·
@Shutter님 성수동 레오모터스 괜찮았습니다.
눈에 잘 안보이는 아래쪽이라 어디에서 해도 무난할것 같네요
브루잉
IP 218.♡.227.94
12-06 2021-12-06 17:29:44
·
카닥 어플에 사고 부위 올리면 경매처럼 업체들이 입찰 참여 합니다. 그중 본인이 선택하는거에요.
amollang
IP 125.♡.175.30
12-06 2021-12-06 17:33:34
·
드리고 싶은 말씀은 업체는 딱 돈 받은만큼 합니다. 싸면 좋은 결과물이 나올 확률이 낮죠.
Everholic
IP 223.♡.157.237
12-06 2021-12-06 17:37:22
·
전 카닥 괜찮았어요 리뷰 보시고 가격대 맞는곳에서 고르세요.
jd
IP 221.♡.145.131
12-06 2021-12-06 17:38:38 / 수정일: 2021-12-06 17:39:04
·
검증된 잘하는 업체는 일단 카닥에 없습니다. 그거 통하지 않아도 바쁘거든요.
베어링
IP 112.♡.20.50
12-06 2021-12-06 17:43:48
·
경험상 나쁘지는 않은데 좋다고도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전체적으로 업체들이 많이 빠져나간건지 제 지역만 그런건지 몇년전에 비해서 참여 업체 수도 좀 줄어들었고, 일단 사진만으로 견적을 받다보니 십중팔구 직접 방문시 사진으로 봤을땐 몰랐는데로 시작해서 견적이 올라 가는일이 있습니다
차라리 시간이 들더라도 발품파시는게 견적은 적게 나올 듯합니다
여러군대 발품 팔기 힘드신 상황인경우에는 서울이시라면 장안평 한번 도시는것도 나쁘진 않을듯하네요
Shutter
IP 39.♡.24.20
12-06 2021-12-06 17:44:37
·
혹시 보험처리를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현금으로 하는게 나을지도 여쭤봅니다!
/Vollago
panapa
IP 61.♡.82.91
12-06 2021-12-06 17:58:03
·
@Shutter님 자차수리만 하시는건지 대물/대인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없다고 가정하고 물적할증 한도가 200만원입니다. 즉 수리비가 200만원 이하라면 보험으로 처리해도 보험료 할증이 붙지 않지만 그 이상이라면 보험료 할증이 붙습니다. 다만 카닥 등에서 수십만원대에 처리가능하면 당연히 현금지급이 유리하죠. 왜냐면 200만원은 단일 사고가 아니라 연간금액 누계거든요..
초밥씨
IP 14.♡.201.125
12-06 2021-12-06 17:52:35
·
가격만큼 해주는 것 같아요. 업체 선정도 잘하시는게 중요할 듯 싶네요!
김남형
IP 183.♡.192.50
12-06 2021-12-06 18:02:40
·
블랙박스에 몇년전 영상파일 밖에 없는 이유는 아마도 블랙박스의 시간 설정이 잘못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표시는 몇년 전 영상으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제대로 실시간으로 녹화가 되고 있는 경우죠
쿠구
IP 118.♡.2.156
12-06 2021-12-06 18:08:21
·
오래된차 대충 처리하기에 가성비는 잘 나오는 업체들 있습니다. ㅎㅎ 퀄은 뭐.... 가격만큼
Ghost_K
IP 218.♡.235.74
12-06 2021-12-06 18:11:41
·
제 3의 차량이 손상을 입힌 것 보다는.. 스스로 운전하다가 발생한 상처일 가능성이 더 높아보이긴 합니다. :)
깐돌2
IP 106.♡.1.112
12-06 2021-12-06 18:35:21
·
저도 a4 아내가 운전하다가 비슷하게해먹은 경험이 있네요 ㅠ
전 아우디 카페에 있는 동네 업체에서 했는데요
어설프게 작업이 되서 as를 두번이나 신청했네요...

원래 이런건가 싶기도 하고요... ㅠㅠ
센터는 이런 적 없었는데 말이죠
별이빛나는
IP 118.♡.130.39
12-06 2021-12-06 18:59:13
·
싼맛에 눈탱이 안맞고 하는거지요. 저는 카닥보다 장안동이 더싸더라구여 ㅎㅎㅎ
상암도시엔
IP 118.♡.9.35
12-06 2021-12-06 19:05:01
·
카닥 충분히 좋습니다.
어차피 다 동네 업체들이니 가깝고.. 리뷰들 몇개 읽어보면 대충 추려집니다.
상현아빠
IP 121.♡.182.210
12-06 2021-12-06 19:47:51
·
싸고 잘하는 집은 없습니다. 다만 비싸고 못하는 집이 있기 때문에 이런 집은 잘 피하셔야 하구요.
정직한 업체라는 전제조건 하에 퀄리티는 대체로 가격에 비례합니다.
셀빅아이
IP 175.♡.254.99
12-07 2021-12-07 07:53:35
·
카닥에서 너무 싼곳은 추천안한다고 유튜브 판금하는곳에서 이야기 하네요.
차라리 카닥에서 비싼 상위업체에서 고르는게 좋아보입니다.
5bar
IP 112.♡.157.11
12-07 2021-12-07 10:38:57
·
사진 보다 더 심각하다며 추가금 요구하는 케이스가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카닥 가격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