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s2 as 235-45-18 입니다.
17년5월에 s2 as 막 나왔을때 2년 사용 ---> 미쉐린mxm4로 바꿔서 2년 사용후...
cc2가 기약도 없고 50퍼 쿠폰 때문에 s2 as로 또 했읍니다.
비용은 50퍼 쿠폰써서 47만원결제에 얼라3만온..총 50만입니다.
타이어샵에서는 얼라까지 60정도인데 막 싸진 않네요.ㅎ
s2 as초기에 샀을때는 utqg인증이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거는 인증을 했군요.
이제 수출과 oe에도 대응할려나 봅니다.
인증받았나보군요
저도 마제스티9이랑 바꾸신타이어랑 매우 고민중인데 첫소감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