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집 같은 개념으로...
한국에선 운용하기 빡셀까요??
폭스바겐 시로코R 페이스리프트 된 마지막 모델 2.0가솔린이라 한국에 없는 모델로 아는데(한국은 R라인 디젤이 들어왔던 걸로 압니다)
중국에선 폭스바겐이 굴리기 편한 차였는데 한국에선 저거 어디 들이받히기라도 하면 처치 곤란인가요??
이삿집 같은 개념으로...
한국에선 운용하기 빡셀까요??
폭스바겐 시로코R 페이스리프트 된 마지막 모델 2.0가솔린이라 한국에 없는 모델로 아는데(한국은 R라인 디젤이 들어왔던 걸로 압니다)
중국에선 폭스바겐이 굴리기 편한 차였는데 한국에선 저거 어디 들이받히기라도 하면 처치 곤란인가요??
인증 절차가 간소화되는거 외에 관세, 세금 등은 동일합니다.
해외체류 1년 이상, 차량소유 3개월 이상이기 때문에 충분합니다. 이삿짐인데 오래살았다고 안 되면 이상하죠 ㅎㅎ
https://www.customs.go.kr/kcs/ad/cntnts/cntntsView.do?cntntsId=8455&mi=8455
SVO7님은 가족동반시 체류기간 6개월인 것을 혼동하신 듯 하네요.
10년 거주 4년 보유이면 이삿짐 반입 조건으로 충분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짐 처리 대행 업체등에 문의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http://overseas.mofa.go.kr/ca-toronto-ko/brd/m_5417/down.do?brd_id=14379&seq=1015431&data_tp=A&file_seq=1
페리2.0가솔림이면 괜찮을거 같아요
내부는 골프랑 호환되는 부품들 많지 않나요?
거기에 R이니 수요도 은근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