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6일 아이나비 본사몰에서
QXD7000을사면 주는쿠폰 5만원을써서
아이나비 커넥트 프로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6일주문 9일째 아무런연락도 없네요
제가 전화를 여러번했지만 담당자 바꿔준다고하고 전화돌리면 통화중에
상담원 어렵게 연결되면 담당부서에 이야기한다고만하고
발송은 안하네요
본사몰에서 모듈하나 재고없다는건 말이안되고
이렇게 운영을하나봅니다
보통은 배송지연시 문자나 전화를주는게 일반적인데
9월6일 아이나비 본사몰에서
QXD7000을사면 주는쿠폰 5만원을써서
아이나비 커넥트 프로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6일주문 9일째 아무런연락도 없네요
제가 전화를 여러번했지만 담당자 바꿔준다고하고 전화돌리면 통화중에
상담원 어렵게 연결되면 담당부서에 이야기한다고만하고
발송은 안하네요
본사몰에서 모듈하나 재고없다는건 말이안되고
이렇게 운영을하나봅니다
보통은 배송지연시 문자나 전화를주는게 일반적인데
오류 보고 열받고
AS보고 욕나오고
구매할게 없어요.. 커넥티드달려면 차량용배터리로는 감당이 안되니 보조블박사야되고..
라이다 사려고했더니 라이다는 품절이고..
공기청정기는 이틀만에 왔네요.
할인율때문에 온라인몰에서 패키지로된거 구매하긴 했는데 제가 생각한거보다 활용도가 높지는 않네요.
결함이 있는건가 ..
늦어지면 늦어진다고 연락을주던가..
CS가 정말 개판이네요
워셔액이나 쟁일랬더니 기본금액이 5만원 이상이어야 ㅋㅋㅋㅋㅋㅋ
5만원짜리 공기청정기 같이 생긴건 그냥 팬에 필터 달린 허접으로 보여서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