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계약 후 도장 불량으로 차량을 못받고..
범퍼 몰딩 녹는 문제로 또 차량을 못받고..
긴긴 기다림 끝에.. 파이어리레드 펄 출고 완료했습니다.
기존에 아반떼 N라인을 타다가 넘어간건데 겉모습만 같지 완전히 다른차량인 것 같습니당
인증은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고급유 시원하게 먹여줬네유!! 안전하게 운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월 14일 계약 후 도장 불량으로 차량을 못받고..
범퍼 몰딩 녹는 문제로 또 차량을 못받고..
긴긴 기다림 끝에.. 파이어리레드 펄 출고 완료했습니다.
기존에 아반떼 N라인을 타다가 넘어간건데 겉모습만 같지 완전히 다른차량인 것 같습니당
인증은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고급유 시원하게 먹여줬네유!! 안전하게 운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열의 레드칼라~~ 주유건까지 깔맞춤~
N, 스포일러, 주유건.. 완벽..
2731년 무사고 하세요~~~
안전 무사고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