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Gv80 내장 고르는게 젤 힘드네요. 30

2021-07-18 09:38:10 수정일 : 2021-07-18 09:41:43 39.♡.28.38
비밀아이디

68225419-A357-4DAE-B3D6-04A71A26E16C.jpeg

022F5107-5278-4378-9176-C960173CD926.jpeg

AB4B50DC-81F7-412E-8037-DA9C21245459.jpeg

외장은 화이트 낙점 했는데....

내장이 ㅠㅠ 고르기 힘드네요

와이프는 무조건 고급 스러운게 최고 1순위 베이지 2순위 브라운


저는 애가 둘인데... 밝은색 관리하기 힘드니 스모키 그린 사자고 하는 중입니다(근데 와이프왈 제네시스 베이지는 그래도 때 안 덜타는 베이지색이다??)


지방이라... 실물 볼데도 거의 없고....


그냥 다크 브라운 컬러 있으면 고민도 안할텐데 ㅠㅜ


이거 땜에 아직도 계약을 못하고 있습니다.

비밀아이디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Digtal Signature

σ = Sign(sk,m)

0/1 = Verify(pk,(m,σ))

어느샌가 이렇게.. ლ(- ◡ -ლ) 만지고있어요 그러다가 이렇게 앗차! ლ( `Д' ლ)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실눈뜨고
IP 59.♡.41.64
07-18 2021-07-18 09:43:35 / 수정일: 2021-07-18 09:44:57
·
답이 정해졌네요

“근데 와이프왈 제네시스 베이지는 그래도 때 안 덜타는 베이지색이다??”

정답은 베이지입니다. ㅎㅎ
굴러가장
IP 118.♡.99.58
07-18 2021-07-18 09:44:03
·
스모키그린 썬팅하고 보면 그냥 블랙같아요.
듄베이지 강추.
바닐라베이지는 이쁜데 관리가 ㄷㄷ
Forecasting
IP 211.♡.50.235
07-18 2021-07-18 09:45:14
·
때 덜타는 베이지같은게 있을리가 ㅎㅎㅎ
비밀아이디
IP 39.♡.28.188
07-18 2021-07-18 09:46:25
·
@Forecasting님 팰리세이드 베이지 보다는 때 덜 탈꺼라는데... 흠...
SUPERSKy
IP 110.♡.195.194
07-18 2021-07-18 09:47:40
·
중간인 차선책 브라운으로 가심 되지 않을까요? ㅎㅎ
공중
IP 175.♡.22.183
07-18 2021-07-18 09:47:43
·
GV80 스모키그린이란 것이 GV70파인그로브그린하고 비슷(?)한것 같네요. 관리랄 것리 1도 없는 아주 착한 색상인데, 고급진지는 모르겠어요. 제차 실내가 파인그로브그린이라서 늘 아쉽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 같으면 베이지 아니면 브라운 가겠습니다.
PS44444
IP 39.♡.25.27
07-18 2021-07-18 09:58:50
·
애들이 둘이면 ㅠㅜ 저희집은 애가 뒷좌석 초코렛 범벅해놓은 거 보고 바로 짙은 색으로 바꿨습니다.
스탠스미스
IP 39.♡.230.104
07-18 2021-07-18 10:04:56
·
세 번째 추천
우적왕시
IP 125.♡.24.138
07-18 2021-07-18 10:09:26
·
요새는 고급차일수록 내장이 밝아진다합니다. 밝은색 가세요
퀘스트바이
IP 218.♡.15.2
07-18 2021-07-18 10:11:35
·
저는 관리 못해서 1번이 좋네요.
몽키얄루
IP 211.♡.66.210
07-18 2021-07-18 10:12:24
·
3번 한표요~~
쭌스대디
IP 125.♡.37.72
07-18 2021-07-18 10:14:44
·
저도 듄베이지를 하고싶었으나 매장 전시차 시트가 청바지 이염된거 보고 차를 모시고 살기는 싫어서 그냥 스모키그린사서 잘타고있습니다 ㅎㅎ 스모키그린은 딱 예쁘다는 느낌은없는데 볼매인것 같아요
쥬리크리
IP 61.♡.3.147
07-18 2021-07-18 10:18:56
·
베이지 드럽게 관리 힘듭니다.
주기적으로 시트클렌징 하실거 아니면 다른걸로 가시는게...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21.♡.148.97
07-18 2021-07-18 10:26:49
·
@쥬리크리님 어차피 좋은 가죽은 관리해야되고 다 맞는데.

베이지는 이염을 떠나 더러운 때 느낌이 나죠.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21.♡.148.97
07-18 2021-07-18 10:26:21
·
포레스트 블루를 추천드리고 가봅니다.

그리고 하필 제네시스가 베이지랑 브라운이 실물이 좀 안이쁩니다...
sky9834
IP 211.♡.248.79
07-18 2021-07-18 10:29:43
·
3번 진짜 몇백은 비싸보입니다
리릿
IP 211.♡.167.41
07-18 2021-07-18 10:29:49 / 수정일: 2021-07-18 10:31:39
·
베이지(2번째 베이지)색을 한 4년탔는데...
화이트(3번째...)보다는 훨씬 편합니다. :)
삭제 되었습니다.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21.♡.148.97
07-18 2021-07-18 10:42:52
·
@신마리님 제네시스가 유색 도장이던 내장이던 진짜 잘뽑았거든요.

포레스트 블루랑 그린...
clsamg
IP 211.♡.118.195
07-18 2021-07-18 10:46:02
·
자녀분 둘 있는것에서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tarflyer
IP 210.♡.3.253
07-18 2021-07-18 10:56:33
·
외장 화이트 내장 브라운 진리..
부르스난리
IP 223.♡.145.8
07-18 2021-07-18 11:05:52 / 수정일: 2021-07-18 11:06:57
·
작년 1월 GV80 출시했을 당시 강남 제네시스 전시장 가서 전 색상을 다 보았는데요. 그새 베이지 색상은 때가 엄청 탔더라구요. 마음을 접었습니다 ㅠ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neocyclone
IP 188.♡.25.32
07-18 2021-07-18 11:26:38
·
제가 신생아 포함 아이 둘인데 작년에 듄베이지 sds1 출고해서 잘타고 있어요...더러워진거 모르겠고 천년만년 탈거 아니어서 편하게 탑니다 동호회보면 돈들여 코팅하니 클리닝하니 그러는데 돈아까워 암거도 안하고 타는데 관리 어렵고 그런거 모르겠네요ㅎㅎ
골드임팩트
IP 223.♡.172.44
07-18 2021-07-18 11:45:32
·
튠베이지 정말 고급스러워요
글쎄요
IP 218.♡.45.187
07-18 2021-07-18 13:16:39
·
무조건 세번째요~
아삭신이야!
IP 223.♡.158.137
07-18 2021-07-18 13:18:00
·
Gv70울트라마린 블루. K8베이지 인대요. 베이지 3대째인데 그렇게 때 많이 안탑니다. 전에 타던 DH는 블랙인데 시간이 지나면 가죽 갈라짐 생겨서 티가 더 나더군요. 베이지 선택은 용기가 필요한대 막상 타보면 살짝만 내려놓으시면 괜찮습니다..탈때마다 화사함이 느켜지구요. 반면에 GV70스포츠 sds1 했더니 탈때마다 동굴들어가는 느낌입니다.
ckhoon
IP 121.♡.118.15
07-18 2021-07-18 14:34:47
·
저라면 맨 밑이요
h2j
IP 211.♡.170.112
07-18 2021-07-18 23:21:54
·
바닐라베이지로 출고하고 1년3개월정도 탓는데 세차할때마다 저금씩 닦아주니 더러운 느낌 1도 안납니다. 걱정하시지말고 가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최최22
IP 59.♡.203.13
07-19 2021-07-19 14:37:20
·
울트라마린 듄베이지 잘 쓰고 있습니다.

흰차에 정말 화이트한 갬성을 원하시는거라면 베이지가 맞습니다.
대신 구입 후 바로 시트코팅처리 하고 주기적으로 잘 관리 하세요.
비밀아이디
IP 211.♡.68.85
07-19 2021-07-19 14:50:24
·
@최최22님 관리 정말 귀차나해서요 ㅠㅜ 근데 와이프가 너무 원해서 듄베이지에 블랙 우드 넣을려구요.
surf1
IP 180.♡.54.91
07-20 2021-07-20 21:34:43
·
듄베이지 강추합니다. 가족 모두 만족도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