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에바크리닝 맡기러 갑니다만
차는 항상 회사 지하에 보관 하거든요
근데 건물이 신식이 아니라 조금 냄새 나는 지하 같습니다.
시원하구요,
아파트 지하 주차장하고 완전 다른 느낌이죠
근데 차를 지하에 일주일씩 세워 두는데
지하에 오래두면 에바에 안좋은가요?
어디서 들은거 같은데 지하에 차 세워 두면 에어컨 냄새 난다고 본거 같아서요
진짜 그런가요?
에바 크리너후에 내일 직접 제가 에프터블로우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오늘 에바크리닝 맡기러 갑니다만
차는 항상 회사 지하에 보관 하거든요
근데 건물이 신식이 아니라 조금 냄새 나는 지하 같습니다.
시원하구요,
아파트 지하 주차장하고 완전 다른 느낌이죠
근데 차를 지하에 일주일씩 세워 두는데
지하에 오래두면 에바에 안좋은가요?
어디서 들은거 같은데 지하에 차 세워 두면 에어컨 냄새 난다고 본거 같아서요
진짜 그런가요?
에바 크리너후에 내일 직접 제가 에프터블로우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에바가 문제가 아니라 필터에서 걸러지니 필터를 자주 가시면 될 듯합니다
요즘엔 싼거 많으니 자주 교체를 권장드립니다
2달만에 빼서 보니 곰팡이 냄새 심하더군요 전 무조건 3달에 한번은 교체합니다
호흡기와 관련된 필터를 무슨 만키로마다 교체하는건 제 기준으로 ㅁ친짓으로 인 것 같아요;;;
일단 곰팡이가 살기에 아주 좋은 환경일 가능성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1년이상 방치해본 경험으로는..
오래 두면 에바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곰팡이가 창궐합니다.
전 이렇게 하니 그나마 덜 합니다.
세단 탈때는 뒷좌석에 하나 트렁크에 하나 넣어뒀었어요
에어컨을 켜지 않고 운행하다 지하에 세워 뒀으면 별 상관 없을 거고요.
에어컨을 사용하다 지하에 주차할 때면 미리 송풍으로 바꿔서 에바를 말려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