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사고가 나서 보험처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정상 바로 처리하지는 못하고 한달정도 뒤에 처리를 하려고 이제 준비중인데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상대 차량은 대물 보상종결로 금액이 나와있고 재 차는
진행상태 : 면책
지급보험료 : 0원
으로 나와있습니다.
사고뒤에 담당자분과 통화했을때는 사고비율이 나왔고 수락을 했는데 면책이라고 나온이유는 아직 제가 수리와 보험금 청구를 안했기 때문인가요..?
면책 뜻을 찾아봣을때는 보험사가 지급할 이유가 없다라는 뜻으로 나오길래 혹시나해서 여쭤봅니다.. 주말이라 통화도힘들구 갠히 신경쓰이네요 ㅜ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표기만으론 0원으로 면책 종결된 거로 보이네요
다른 사정이 있으시다면 내일 통화하시고 수정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