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올뉴모닝 (휘발유) vs 스타렉스 (경유).. 어떤 것을 렌트할까요? 23

2021-03-16 14:31:33 218.♡.99.171
ggoma

제주도에 4박정도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저 혼자 다녀올 것이긴 한데 10만원 정도에 

올뉴모닝이 나을런지 스타렉스 12인승이 나을런지 분간이 안되네요.


대략 제주도 2바퀴쯤 돈다고 생각했을때 (외곽으로 한바퀴, 한라산 등산으로 내륙 왕복 한번)

스타렉스가 기름값이나 주차비가 많이 나오려나요?

(예전에 가지고 있던 스타렉스가 기름을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여차하면 침낭 가지고 차박도 고려중인데 

스타렉스가 답이려나요?

ggoma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PeppaPig
IP 121.♡.116.100
03-16 2021-03-16 14:34:05
·
제주도+차박 조건은 전기차 아닌가요???
맑은하루
IP 39.♡.28.213
03-16 2021-03-16 14:34:46
·
PeppaPig님// 제주 전기차는 진짜 괜찮더라구요.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4:50:03
·
@PeppaPig님 아..전기차를 고려하지 못했군요. 찾아보니 코나가 17만원이군요.
전기차는 충전카드(?) 같은 것도 구입해야 하는거 아니였던가요?.
좀 더 공부해봐야겠네요.
Everholic
IP 119.♡.50.48
03-16 2021-03-16 14:36:01
·
전기차 가셔야죠. 차박인데요 ㅎㅎ

모닝은 일단 초비추 드리고, 경차는 더더욱 비추드립니다. (첫 차 경차로 끌어서 경차 나름 좋아하는 편입니다)

제주도는 전국 초보운전자랑 장소라서 맞은편에서 중앙선 밟으면서 차 오고 그럽니다 ㅎㅎ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4:51:35
·
@Everholic님 요즘엔 우도가 전기 카트서킷인줄 착각했다는 얘기를 듣기는 했습니다..ㅎ..
전기차로 마음 굳혀가고 있습니다.
prios
IP 61.♡.142.140
03-16 2021-03-16 14:37:36
·
둘이 가격이 같아요?.. 그렇다면 스타렉스.... 밟아도 안나가는 스트레스가 그나마 덜하죠. 기름값 그렇게 차이 안나요..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4:54:36
·
@prios님 스타렉스 9.9만원. 뉴모닝 11만원, 아반테 11.4만원.. 고급자차 기준입니다..ㅎ..
지금은 전기차를 확인중입니다. 아니면 스타렉스가 될듯 합니다.
너굴리안
IP 121.♡.146.194
03-16 2021-03-16 14:37:47
·
스타렉스는 화물밴 아닌이상에 차박 공간을 만들 방법이 딱히 없습니다.
그리고 모닝은 애초에 차박이 불가능합니다.

전기차가 차박에 좋긴한데, 이동 동선에 충전소를 넣어야되고 시간도 어느정도 조정이 필요하니
저라면 풀플랫되는 SUV로 찾아보겠습니다.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4:59:15
·
@너굴리안님 제가 좀 아담해서 예전에 스타렉스에서 꾸깃꾸깃 자본 적은 있었습니다.
나홀로 여유로운 일정이라 우선 전기차로 알아보고 ..안되면 올란도가 풀플랫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니 도전해보겠습니다.
peterforclien
IP 175.♡.39.29
03-16 2021-03-16 14:49:16
·
걍 모델3안될까유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5:06:26
·
@AlfaGo님 모델3로 하는 것보단 5성급 리조트 숙박이 쌀듯 합니다..ㅋ..
schneiderweisse
IP 223.♡.152.162
03-16 2021-03-16 14:54:58
·
혼자가는데 스타렉스는 아닙니다...
스타렉스가 차박할 수 있는 차도 아녀요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5:01:35
·
@schneiderweisse님 경치 좋은 곳이 남아있으면 .. 혼자라서 한가로이 차박을 해볼까 했는데, 좀 엉뚱하긴 하죠?.. ㅎ..
사기는밥그릇
IP 39.♡.205.242
03-16 2021-03-16 15:30:34
·
제주도가 언덕이 많아서 모닝 자체를 비추하지만, 둘중에 하나면 모닝이 차라리 낫지 않나 싶어요. 얘는 작아서 운전하기라도 편하니..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5:37:40
·
@사기는밥그릇님 도움말씀 감사합니다.
제주도에선 스파크부터 오픈카까지 다 빌려봤는데 ..이번엔 선택지가 다르다 보니 괜한 고민이 되네요..하하
우리요다이티
IP 121.♡.215.170
03-16 2021-03-16 15:44:50
·
제주도 여행가면 운전도 많이 해야하고...꼬불꼬불하기도 하고...암튼 그래서 그냥 벤츠 했습니다 ㅎㅎ; ......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6:03:46
·
@우리요다이티님 저는 가다가 좋은 곳 있으면 내킬만큼 있다가 움직이는 스타일이라 해안선 일주 한번쯤 할듯 싶습니다.
혼자서 벤츠는 좀 사치스럽다 싶어서요..^^..
카이엔s
IP 106.♡.195.52
03-16 2021-03-16 15:53:03
·
스타렉스는 1종보통이있어야합니다(오토라도 승합분류라 1종필수)
그리고 생각보다 평탄화가 안되서 생각보다 잠자기에는 ㅠㅜ
ggoma
IP 218.♡.99.171
03-16 2021-03-16 16:02:04
·
@카이엔s님 네. 제가 1종 보통라서요. 2종은 9인승까지이긴 하죠.
제가 구형 스타렉스 맨 뒤칸에서 다리를 유리쪽에 뻗고 자면 잘 수 있는 아담 사이즈라..ㅋㅋ..
SweetBeen
IP 222.♡.155.224
03-16 2021-03-16 16:00:02
·
올란도 렌트카가 요즘도 남아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몇년전에 3일에 8만원 주고 빌렸었네요.(완전자차)
차박까지 고려하신다면 올란도도 괜찮을듯 싶어요.
ggoma
IP 218.♡.99.171
03-19 2021-03-19 21:50:47
·
@SweetBeen님 스타렉스 4일 렌트에 8만원이니 괜찮지요? 올란도보다 저렴해서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ggoma
IP 218.♡.99.171
03-19 2021-03-19 21:49:46
·
@chdrkrrlacl님 이번 여행은 싼맛에 즐기는 컨셉이라 스타렉스로 선택하였고
19년식이라 하니 썩차까지는 아니길 기대해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ggoma
IP 218.♡.99.171
03-19 2021-03-19 21:47:39
·
@Liammer님 렌트되는 스타렉스 12인승 밖에 없는듯 해요.
일단 8만원 정도에 빌리긴 했고 내일부터 즐겨야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