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70대 아버지께 선물할 차 39

2021-02-11 11:36:33 수정일 : 2021-02-11 14:36:09 61.♡.5.147
이미지없음

70대중반이신 아버지 곧 생신이라

선물해드리고 싶은데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제네시스 gv80 깡통

제네시스 gv70 깡통

어떤게 나을까요?


suv 중에 예산 범위로 좁히다보니 

3가지 모델이 눈에 들어오네요.


현재 제네시스 bh330 로

30킬로 출퇴근 하시고 계십니다.



추가글

답변 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모두 하나하나씩 읽어봤습니다.

아버지께서 사용하실 차다보니

시간내서 모시고 다녀와야 겠네요.

조언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연휴되세요.

큰절

이미지없음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9]
얼리게이머
IP 175.♡.15.29
02-11 2021-02-11 11:42:16
·
Gv80입니다.
외부에 보여지는것 크기 모두 중요하실겁니다.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1:19
·
@얼리게이머님
조언감사합니다.
외부에 보여지는건 신경쓰지지 않으시네요. ^^
씨다씨
IP 14.♡.167.72
02-11 2021-02-11 11:42:33
·
깡통간 비교면 70보단 80이 나을것같습니다.
연세도 있으시고 하시니 70보단 중후한 멋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1:57
·
@_lenz님
조언감사합니다.
연세가 있다보니 안전이 신경쓰이네요.
썬더버드™
IP 211.♡.141.161
02-11 2021-02-11 11:42:35
·
저라면 GV70으로 해드릴듯 합니다.
자식들은 다 출가했으니...굳이 큰차가 필요 없을것 같아요.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2:49
·
@썬더버드™님
조언감사합니다.
큰차 필요없으시려나요?
빈옹스
IP 39.♡.24.221
02-11 2021-02-11 11:42:44
·
같이 시승이 답이죠.
컴팩트하게 가실려면 gv70도 좋은선택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3:12
·
@빈옹스님
조언 감사합니다.
한번 모시고 가야겠네요.
쿠오쿠오
IP 61.♡.153.96
02-11 2021-02-11 11:47:06
·
근처에 gv70 / gv80 한번에 구경할수 있는 현대매장을 찾아서 아버님이랑 같이 가서 보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3:35
·
@쿠오쿠오님
감사합니다.
일단 모시고 가봐야겠네요.
서양화과
IP 175.♡.168.150
02-11 2021-02-11 11:51:18
·
뭐가 됐건 일단 보이는게 중요하기땜에 제네시스로요.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4:12
·
@서양화과님
감사합니다.
보이는게 중요한가보네요.
^^
셀빅아이
IP 125.♡.200.218
02-11 2021-02-11 12:02:01 / 수정일: 2021-02-11 12:02:37
·
GV70 깡통이요.
GV70은 깡통이 일반깡통과 다르게 나름 고급스럽습니다.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04:56
·
@셀빅아이님
감사합니다.
gv70 깡통이 고급스럽게 나왔나보군요.
셀빅아이
IP 125.♡.200.218
02-11 2021-02-11 12:06:19
·
@이미지없음님 제가 글도 올리긴 했는데, 기본 18인치 사진 한번 보세요.
GV70은 깡통이라도 인조가죽으로 문안쪽을 둘렀고
GV80 깡통은 그냥 검은색 우레탄으로 기억합니다.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19:57
·
@셀빅아이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asteir25
IP 118.♡.16.73
02-11 2021-02-11 12:21:00
·
어..저희 부모님도 비슷한부분인데..
운전감각이 슬슬 떨어지실 시기라..
조금 작은차가 좋을듯합니다
이미지없음
IP 211.♡.231.228
02-11 2021-02-11 12:23:28
·
@포매님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실만한 차가 있으신가요?
DM_Guide
IP 58.♡.250.245
02-11 2021-02-11 12:39:23
·
근데 GV80 깡통 예산이면 GV70 옵션 몇개 넣을수 있지 않나요?

같이 시승후에 맘에 드시는 것으로..
근데 뒤에 사람 태울일 없으실것 같은데 GV70에 실내 후리미엄 셀렉션2 정도 넣는게...

외형도 중요한데 타고 다니는 사람 입장에서 실내 가죽 감싼것과 아닌것 차이가 좀 나죠...
/Vollago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22:24
·
@DM_Guide님
조언 감사합니다.
가끔 사람 태우고 다녀셔서요.
옵션은 가격보고 추후 넣어드리려고 합니다.
푹신푹신
IP 222.♡.96.100
02-11 2021-02-11 12:49:35
·
부모님 나이가 드시니 확실히 운전감각이 떨어지시더군요. 물론 부모님 의견이 1순위지만, 개인적으로는 GV70에 반자율주행옵션 필수로 하고 그외 옵션을 많이 넣어서 드리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24:01
·
@푹신푹신님
조언 감사합니다.
운전 감각은 눈에띄게 떨어지신것 같습니다.
옵션은 예산안에서 넣어드리려고 합니다.
거의 운전만하시고 기기 다루는데 약하셔서요.
Byung안미남
IP 175.♡.10.37
02-11 2021-02-11 13:02:40
·
뒤에 누구 태울일 없으면 70이요. 나이드시면서 주차나 후진 어려워지기 시작할때라 너무 큰건 별로 같더라구요. 저희 아버지도 g70선택한 이유가 그거였어요. 뒤에 누구 태울일도 없고..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24:36
·
@Byung안미남님
감사합니다.
저희 아버지는 가끔 태우시더라구요.
^^
쎈쓰쟁이
IP 118.♡.8.27
02-11 2021-02-11 13:09:45
·
늘 보면 부모님도 본인 취향이 있으시기 때문에 함께 시승하시고 원하시는 걸로 사드리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25:04 / 수정일: 2021-02-11 14:25:27
·
@쎈쓰쟁이님
네 감사합니다.
한번 모시고 다녀와야겠네요.
리릿
IP 211.♡.167.41
02-11 2021-02-11 13:13:53 / 수정일: 2021-02-11 13:14:09
·
W223 S400d Amg Line요.
따라란!
IP 1.♡.225.44
02-11 2021-02-11 14:10:57
·
@리릿님 이참에 조금 더 욕심내서 S63 AMG로... 으르르렁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26:17 / 수정일: 2021-02-11 14:53:29
·
@리릿님
답변 감사합니다.
예산을 너무 많이 초과할듯 싶네요.
^^;
Cadet
IP 220.♡.167.194
02-11 2021-02-11 13:17:28
·
GV70에 옵션 추가해서 사드리는 것이 어떨까요?
모든 분이 같진 않겠지만 저희 아버지는 연세가 드시니 큰 차 운전에 대해 조금씩 자신 없어 하시더라구요.
적당한 크기에 알차고 고급스러운 차를 찾으시던데 분명 취향은 다르실 순 있겠지만 한 번 고려해보세요.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29:53
·
@구수한방귀님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부분 고려해봐야겠네요.
웨건마니아_록맨10
IP 59.♡.124.35
02-11 2021-02-11 13:24:37
·
suv를 사셔야 하나요? 지금 제네시스 타고 계시면 g80이나 다음 g90 드리는게 낫지 않을까요?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31:03
·
@웨건의초보_록맨10님
답변 감사합니다.
suv를 생각하시는것 같아서요.
sinoon
IP 39.♡.231.95
02-11 2021-02-11 14:21:52
·
gv70 스포츠옵션 좀 붙여서 해드리믄 어떨까요?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4:33:11
·
@sinoon님
답변 감사합니다.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고급 옵션은 거의 사용하시지 못하더라구요.
여너니
IP 1.♡.198.232
02-11 2021-02-11 16:35:25
·
일흔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주차하실때 보면 확실히 예전보다 더 느려지신게 느껴집니다.
저라면 GV70에 안전옵션을 추가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17:28:00
·
@여너니님
답변감사합니다.
안전옵션 고려해보겠습니다.
준느
IP 115.♡.131.216
02-11 2021-02-11 20:51:28
·
큰차보단 조금 작은차가 좋으실듯합니다
gv70 풀옵가시죠~~^^
이미지없음
IP 61.♡.5.147
02-11 2021-02-11 21:01:12
·
@준느님
답변 감사합니다.
gv70도 시승해드려야겠네요.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