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 유명한 모채널 느낌으로
배틀 영상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두 차량 모두 1,998cc 5단 수동!
SM520은 제가 직접,
NF쏘나타는 내년 경기 출전 준비중이신
지인분께서 몰았습니다
사실 진짜 동시대로 하려면
EF쏘나타여야하지만
이제 다 썩어문드러진 관계로
눈씻고 찾아볼 수가 없어서 ㅠ
그냥 예능으로 봐주세요 ㅋㅋㅋ
배틀로 유명한 모채널 느낌으로
배틀 영상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두 차량 모두 1,998cc 5단 수동!
SM520은 제가 직접,
NF쏘나타는 내년 경기 출전 준비중이신
지인분께서 몰았습니다
사실 진짜 동시대로 하려면
EF쏘나타여야하지만
이제 다 썩어문드러진 관계로
눈씻고 찾아볼 수가 없어서 ㅠ
그냥 예능으로 봐주세요 ㅋㅋㅋ
베스트랩에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속았....
YF로 도전 가능합니까 ㅋㅋㅋ
운전자가 핸디...
지금 세타보다 저때 세타가 참 좋았던 거 같은데(느낌적인 느낌만이지만 ㅎㅎ) 괜히 폐차했네요 ㅠ
15마력만 더 나왔어도!! 싶은 경우가 좀 있었죠 ㅎㅎ
거기서 냉정하게 재꼈으면 재밌었을것 같은데요
SM520 리어가 토션빔이라 더 가벼워서 마력차이가 무색하게 잘 따라가신것 같습니다
슴오가 2세대 티아나 베이스 모델이었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네요.
속도가 느려서 그런지 코너 주행이 너무 자연스러워 다른 익사이팅한 코너링 보다 잼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