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길거리서 뛰어가다 분실했네요.
뒷 주머니에 구멍이 나 있더라구요 아이구 ~~
분실을 인지한 10분정도 후에 찾아봤는데 이미 사라졌어요.
보조키가 있긴한대 아파트 단지 근처서 분실한거라...
320D라 좋은차는 아니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까 걱정이네요.
완전 기본 싸구려틱한 스마트키인데 많이 비싼가여?
서비스센터로 가격은 어느정도 일까요?
오늘따라 서비스센터 전화가 안되요 허허허 ㅠㅠ
동네 길거리서 뛰어가다 분실했네요.
뒷 주머니에 구멍이 나 있더라구요 아이구 ~~
분실을 인지한 10분정도 후에 찾아봤는데 이미 사라졌어요.
보조키가 있긴한대 아파트 단지 근처서 분실한거라...
320D라 좋은차는 아니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까 걱정이네요.
완전 기본 싸구려틱한 스마트키인데 많이 비싼가여?
서비스센터로 가격은 어느정도 일까요?
오늘따라 서비스센터 전화가 안되요 허허허 ㅠㅠ
스타트업 살아남기
소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싸구려틱한 키가 40만원대라니 ㄷㄷㄷ
할인 정보는 공홈에 공지 되나요?
어떤 프로모션을 알아보면 될까요?
소중한 정보 고맙습니다^^
https://www.bmwaftersales.co.kr/
여기 11월에 워런티 플러스 20%할인 인데 소모품오 같이 하는지 물어봐야 겠네요 ^^
정비 및 부품할인 참고 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전화번호 남겨놨으니 내일은 연락 오겠죠.
좋은 저녁 보내세요 ^^
다행히? F바디 끝물 구매에요.
60만원이라니 무섭네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유실물 센터 회원 가입 했어요^^
혹시 사설 업체 정보 참고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네네 가격이 참 사악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