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kWh 배터리 (LG / SK)
주행거리 250마일 (EPA)
201마력, 228 pound-feet 토크
(302마력 AWD모델 내년 말 출시예정)
5.3인치 계기판 스크린 / 10인치, 12인치 센터 콘솔 디스플레이 (10->12인치 +4500$)
AC/DC 고속충전
11kW 온보드 충전기는 1시간에 33마일의 속도로 충전
가정 또는 레벨 2 공용 충전기는 완충에 7시간 30분 소요
125kW DC 고속충전 이용 시 5%에서 80%까지 38분만에 가능
미국 내 일렉트리파이 아메리카 충전소에서 3년 무료충전 제공
엄청 심플하네요..
1st edition 20인치 휠은 오버스펙 아닐지..
주행거리도.. 으음;;
82kWh 로 250마일...?
ID.4는 모델 Y 크기구요.
출고 타이어였던 넥센 모델이 연비에도 딱히 도움은 되지 않았던거 같기도 하구요.
http://www.globalmotors.co.kr/view.php?ud=2020091512122223350d88486204_5&ssk=g010100
동호회 이런데서 왜 그런 얘기가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넥센도 연비타이어라고 소개하지않아요
올려주신 caradvice 기사에서는 넥센 효율이 5.7% 더 좋다고 하네요.
환경적인 면에서 다양한 결과가 나오나봅니다. 정확하게 변인을 통제해서 테스트 한게 아니니, 그 점을 감안해서 봐야겠네요.
북미는 내년 1분기 출시인가본데
상당히 잘 나온 것 같은데요
막 가슴뛰고 그런 디자인은 아니네요
이게 폭바의 한계 아닐까요?
이 플랫폼으로 아우디에서 또 나와야 하니까요...
또 아우디는 그 모델을 가지고 S도 만들고 RS도 만들어야 하니까요 ㅋㅋ
심지어 포르쉐에서도 만들어야 하고..
급나누기가 철저한 폭바는 정말 눈치 많이 봐야 -_-;
폭바 내부에서 멋진거 만들면, 아우디나 포르쉐에서 죄다 채갈 것 같음...
ID.3 가 유럽에서 평이 나쁘지 않은 것을 보면 ID.4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합니다. ID.4 가 한국에 들어오면 좋겠어요.
벌써 니로 코나 나온지가 좀 지났는데
이제야 니로 정도 성능이네요
내년에 나오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차량 나오면 정말 신세계를 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