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모하비가 땡기네요.. 30

2
2020-08-19 22:46:09 112.♡.56.120
nutsda
더뉴모하비이야기입니다.
 
한 일주일전부터 갑자기 뜬금없이 모하비가 땡깁니다.
 
내년 결혼후에 패밀리카가 필요하기도하고
 
그전까진 싼타페 쏘렌토하다가
 
예전부터 깍둑깍둑 우직우직 모하비디자인 무난하게 예쁘다 생각했는데요.
 
더뉴모하비 중고가가 신차대비 가성비가 우수(?)하더라구요.
 
 
여친(곧 와이파이님 진)님께도 여쭤보니
 
모하비 마스터 디자인 예쁘다. 인테리어도 예쁘다
 
더뉴모하비 앞은 예쁜데 뒤는 봉고차같다
 
실내인테리어는 왜이럼?
 
이런반응인데요...
 
신차가에서 중고값이 많이 떨어진거 알려주니
 
오빠 사자!
 
이러는데...
 
우선 모하비승차감이 대체 어떤상태인지를 모르니...
 
만약 구입하게되면 시승좀 해보고 생각해보자고 말해뒀습니다.
 
조수석 뒷좌석 타보고 그때 말해달라구요.
 
요새 같이 차타고 다니면서 모하비볼때마다 저건 1세대 저건 페리야
 
얘기해주는데
 
오빠 블랙이 찰떡이야. 포스있어 저거 이쁘다
 
하는데
 
일단 현재까진 모하비 중고를 구매목록에 올려놓는데
 
또 시간지나면 생각이 바뀔지도 모르겠죠.
 
 
모하비가 땡기는 또하나가..
 
사촌형이 블루핸즈를 운영하는데
 
얼마전에 베라크루즈를 구매했더라구요.
 
바디는 모하비와 다르지만 형도 3.0디젤가져와서 최적화시키면서 타는거보고
 
모하비도 중고구매해서 형한테 한달 맡겨놓고 컨디션좀 봐달라고 할까봐요.
 
삼겹살에 소주한잔 사주면 엔진교체빼곤 다해준다는 사람이라서요..ㅎㅎ
 
뭔가 모하비병에 걸린것 같습니다ㅜ.ㅜ
nutsda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elecmonk
IP 203.♡.189.43
08-19 2020-08-19 22:50:39
·
기분 나쁠지도 모르겠는데 진심 전 모하비 사는사람 이해가 잘 안가요
차라리 모하비 중고를 싸게 사서 끄는건 이해가 가지만서도
새차를 모하비를?? 으음
nutsda
IP 112.♡.56.120
08-19 2020-08-19 22:52:59
·
elecmonk님// 네 그래서 본문 첫문단에 더뉴모하비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현 모하비 마스터 이전 모델 중고 보고있어용. 저도 현 모하비 신차는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그가격이면 쏘렌토 하이브리드가 먼저 보이더라구요
elecmonk
IP 203.♡.189.43
08-19 2020-08-19 22:56:06
·
@nutsda님 더뉴모하비 중고값이 ....
nutsda
IP 112.♡.56.120
08-19 2020-08-19 22:58:57
·
elecmonk님// 2천중반에서 3천 사이더라구요. 그정도면 제 기준에건 괜찮다고 봅니다.
전자치킨
IP 211.♡.205.93
08-19 2020-08-19 22:54:54
·
모하비 좋죠.
프레임바디 / V6 디젤 / 정통성있죠.
사용목적에 맞는다면 상관없을것같습니다 ㅎ
모하비는 뒷자리가 진짜입니다. 뒤에타시고 1시간만 외곽다녀오시면
와이파이진님께서 절대 사자는말씀안하실겁니다 ㅋㅋㅋ
nutsda
IP 112.♡.56.120
08-19 2020-08-19 22:59:57
·
전자치킨님// 그게문제입니다ㅠ ㅋㅋㅋ사용목적은 출퇴근 여행 가끔 본가방문장거리운행정도인데...오버하는것 같아서요. 그래서 생각만 계속하고있고 여친한테도 타보고 결정하라고했습니다!
rammer
IP 58.♡.215.223
08-19 2020-08-19 22:55:54
·
오늘 모하비 뒤에 따라 가는데 매연 냄새 독하더군요. 외기로 놓을수가 없었습니다.
nutsda
IP 112.♡.56.120
08-19 2020-08-19 23:00:29
·
rammer님// 디젤엔진은 그럴것같아요. 군대 수송부있으면서 두돈반 매연냄새가 참... 독하고 꼬숩더라구요
jojigi
IP 221.♡.72.126
08-20 2020-08-20 01:03:24
·
@rammer님 그 차량 디펩 문제있는 거 같은데요?
왠만해선 그정도는 아닌데...
Cabrio
IP 223.♡.155.217
08-19 2020-08-19 22:58:47 / 수정일: 2020-08-19 22:59:22
·
좋은 차에요 모하비 타는 사람은 진짜 계속 모하비만 타더라구요.
플0임바디 SUV는 절대 세단이 줄 수 없는 그런 감성이 있습니다.
nutsda
IP 112.♡.56.120
08-19 2020-08-19 23:01:00
·
Cabrio님// 그게 궁금하더라구요.어떤 느낌일까 시승도 하고싶지만 중고라...ㅜ
blueskys
IP 182.♡.127.55
08-20 2020-08-20 07:00:33 / 수정일: 2020-08-20 07:01:51
·
@nutsda님
승차감 좋은 트럭이죠 뭐,

프레임바디에서 에어서스 없으면 어쩔수가 없음,

렉스턴 보단 나음

아 사륜은 짱임, lsd있는걸로 고르시길,
디스한갑
IP 1.♡.80.13
08-19 2020-08-19 23:15:46
·
결국은 사촌형과 같은 베라크루즈를 구입하게 되는데...
빈옹스
IP 39.♡.25.117
08-19 2020-08-19 23:23:02
·
아 ..14년식 모하비 순정 뒷자리 승차감은 잊을수가 없네요.
차타도 절대 멀미안하던 제가 처음으로 울렁거린다는게 뭔지 느꼈었습니다..ㅠㅠ
골용진
IP 59.♡.63.17
08-19 2020-08-19 23:32:24
·
결혼했거나 결혼 예정이면 대형 SUV가 마음에 불을 지르는가 봅니다.
mobbeat
IP 116.♡.210.114
08-19 2020-08-19 23:34:01
·
꼭 뒷자리 타보고 사세요. 뽕뺴고. 객관적으로 느껴보세요.
모하비 타시고 바로 쏘렌토 타보세요.
딱 2세대 전 승차감 그대롭니다! 이제 애기낳으시면. 애들 머리가 계속 흔들리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소유해 본 입장에서 말씀드립니다.
nutsda
IP 112.♡.56.120
08-19 2020-08-19 23:54:51
·
havik님// 애기들 머리ㅠㅠ

넵!! 무조건 시승은 해보려구요.

이렇게 모하비 뽕이왔다가...

금방 지나고 다시금 싼타페.쏘렌토 생각하고있을것 같아요.

예전에 차구매할때 몇날며칠몇달을 머리아프게 고민했다는 글이 별거아니게 보였는데

가족이 탈차라고생각하니 고민이 많이드는것 같아요.

영재*
IP 223.♡.21.239
08-19 2020-08-19 23:56:57
·
모하비 승차감 최악이고 기름 퍼먹고 왜 타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난 정말 때려죽어도 프레임바디!!! 아니면 살 이유 1도 없어요 승차감은 포터랑 맞먹습니다. 실내도 구형 티 팍팍;
사랑털이범
IP 183.♡.229.163
08-19 2020-08-19 23:57:26
·
유튜브 시승기 봐보세요. 혹평만 있더라고요. 쏘하가 인기가 좋음
밀하우s
IP 58.♡.2.147
08-20 2020-08-20 00:13:15
·
프레임 특유의 승차감이기도 하고... 1열은 그런대로 탈만 한데 2열 장거리는 아닙니다;,;;
::그파::
IP 121.♡.103.28
08-20 2020-08-20 00:14:45
·
지금타시는차가 뭔지모르겠지만 코란도 갤로퍼 테라칸 급을 타신게아니라면 승차감에서 후회하실거같아요 금액이문제라면 차라리 베라크루즈나 맥스크루즈가 2천만원내외로 사시는게 나을것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lkss
IP 1.♡.143.91
08-20 2020-08-20 00:48:40 / 수정일: 2020-08-20 00:49:16
·
뒷자리도 뒷자린데 운전석도 별롭니다. 운전하면서 멀미할거같은차는 첨이네요. 프레임바디 특성이라기엔 포터나 스타렉스보다도 훨씬못합니다. 고급차랍시고 잘 하지도못하면서 어설프게 서스만졌다가 물침대된 15년전 현기 셋팅의 최종진화형입니다.
저렴하게 프레임 바디가 필요하시면 차라리 렉스턴 신형 새거 사세요. 많이좋아졌던데
jojigi
IP 221.♡.72.126
08-20 2020-08-20 01:06:10
·
일단 가능한한 렌트를 하시든 방법을 찾아서 하루 이상 운전해보세요. 뒷자리에도 태워보시고...
승차감이란게 상대적인 것도 있어서요... 구매 전에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요...
저는 괜찮았... 아... 운전석만 타봤습니다... ^^;;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고서적
IP 125.♡.28.107
08-20 2020-08-20 07:25:52
·
아이러니하게도 혼자탈거면 괜찮은게 모하비
가족 탈거면 절대 피해야 하는게 모하비
lifetrigger2011
IP 121.♡.35.154
08-20 2020-08-20 08:26:52
·
모하비... 제가 남양 갓 들어갔을 때 한창 개발중인 차였고 실제 그 프로젝트에도 투입된 경험이 있는데 현행이 대대적으로 개선/개편해서 나온다고 해서 제가 모을 수 있는 자료 다 모아서 살펴봤는데 차의 기본적 설계가 정말 단 0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 점 꼭 고려하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Atom
IP 175.♡.17.132
08-20 2020-08-20 08:43:05
·
10년된 모하비끌고 왕복200키로미터 정도 되는데를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요
승차감이 마치 배를 타는듯했습니다
겁나게 출렁거리는데 마치 그 왜 해적선같은거
보면 배 위에 높이 관측할 수 있는 망루있잖아요
거기에 올라가서 배를 타고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
크로미™
IP 221.♡.158.125
08-20 2020-08-20 09:31:26
·
덩치 비슷하다고 베라랑 모하비 비교하시면 않됩니다..

멀티링크 >>> 트레일암 >>> 프레임바디 ㅡㅡ;;;

기본 골격이 다른 차량입니다.. 프레임 /no 프레임

차량 하부 셋팅은 10년전의 sm 산타페나 최신 소렌토나 큰 차이 없었습니다..

전장류 차이는 나지만..
예비역양씨
IP 211.♡.213.133
08-20 2020-08-20 09:52:56
·
제주에서 렌트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엔진의 질감은 상당히 좋습니다.
오프로드와 폭설에서 주행능력도 뛰어났구요

다만 승차감이 문제입니다.
노면이 좋은 도로에서는 좋은데,
상하로 굴곡진 도로를 만나면 너무 출렁거리고
요철이 심한 도로를 지나면 거의 트럭수준의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다시 겨울 제주도를 간다면 모하비를 렌트할 생각입니다. ㅎㅎ
츄나만
IP 175.♡.147.61
08-20 2020-08-20 09:55:23
·
저는 인터넷에서 안좋고 나쁘다고 하는차들 호기심에 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차는 무조건 시승이 정답입니다.
Vernix
IP 223.♡.145.94
08-20 2020-08-20 11:27:26
·
2열 의자도 너무 낮아요.
쏘렌토 2열 앉았다가 모하비 2열 앉아보니 무릅이 아래가 들뜨는게 차이 많이 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