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퇴근길에 신호대기 정차중 대차게 후방추돌당했네요..
어제 아침에 공들여 세차했는데 역시나 비가 오더라니 이런 참사까지 ㅠㅠ
사고가 뒷휀더를 먹으면 골치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걱정이네요.
화물공제조합에서 접수번호 받았고 차량은 센터에 입고시켰는데 뭔가 빠뜨린 것은 없겠죠?
차량 렌트는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기타등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퇴근길에 신호대기 정차중 대차게 후방추돌당했네요..
어제 아침에 공들여 세차했는데 역시나 비가 오더라니 이런 참사까지 ㅠㅠ
사고가 뒷휀더를 먹으면 골치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걱정이네요.
화물공제조합에서 접수번호 받았고 차량은 센터에 입고시켰는데 뭔가 빠뜨린 것은 없겠죠?
차량 렌트는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기타등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일단 큰 문제는 없지만 좀 뻐근한듯도 하고 그러네요..
후유증이 오래 가지 않아야 될텐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나이롱이야 나쁜거지만 진짜 자동차 사고 후유증은 모르는 일이에요
후방충돌이 몸이 늦게 아프다고 들었습니다.
하루이틀 지켜보시다가 몸상태 안좋으시면 꼭 병원가보세요.
차는 언제든지 수리가능합니다. 몸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좀 지나서 아프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왔는데 정작 당사자가 되니 걱정되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몸 상태부터 점검 잘하셔야할듯 합니다.
마지막에 박기 직전에 스키드음 나면서 '뭐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바로 쾅!
얼떨떨하더라구요
으어 안되는데 ㅠㅠ
놀라셨겠네요. 질 처리되시고 몸도 무탈하시길 ㅠㅠ
예전에 굴당에 당원들이 많이 찾으시던 렌트업 하시는 분이 계셨던 것 같아서 그분 찾아서 일단 쪽지 드려봤는데..
일단 내일은 와이프를 대중교통으로 출근시키고 차를 뺏어타고 출근해볼 계획입니다;;
엉뚱한 자세 하고 있던 건 아니고 정자세로 당해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기는 하네요..
아마 핸드폰을 봤든지 뭔가 딴짓을 했겠다 싶어요
아프면 치료는 충분히 받아야지요.. 안아프면 더 좋겠지만 벌써부터 약간 뻐근하긴 하네요 ㅠㅠ
/Vollago
넵.. 감사합니다
예전에 굴당 분들이 많이 찾으시던 분이 계셨던 생각이 나서 찾아서 쪽지드려봤는데, 답이 늦으시면 앱 이용도 해봐야겠군요. 도움 감사합니다!
근데 후방 추돌직전에 안전벨트 확 땡겨주지 않던가요?
기능이 있던것 같은데요
예전에 전방에서 뭐가 접근할 때 확 땡겨주는 경험을 한 적은 있는데(사고는 안 났었습니다) 오늘은 어땠는지 잘 기억이 안 나네요..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Vollago
헛 보셨군요.. 사실 매일가던 출퇴근길이 아니라 퇴근길에 지인 장례식장에 가던 중이었는데, 장례식장을 300~400미터 앞에 두고 일이 벌어져 버렸네요. 에휴 감사합니다
입원까지는 안 하고 싶은 마음도 있는데, 필요하면 해야겠지요.ㅜ 감사합니다
충격이 크기 때문에 병원 진료 충분히 받으시길 바랍니다ㅠㅠ
잘 치료받으세요.
엄청씨게박았네용~
그리고 이정도면 폐차 각은 아닌가요
아니면 그냥 수리해서 타야하나요
수리해서 타면 나중에 중고 감가 상당할 것 같은데요
/Vollago
쾌차하시길 빕니다
수리는 잘 될테니 나중에 수리 잘됐는지만 체크하면 되구요.
대인접수번호 받으셨으면 그걸로 치료 충분히 받으시고
몸이 정상 상태로 됐다고 판단될때까지 합의는 최대한 연기하시고,
혹시나 사고 견적 나왔는데, 비용 어쩌고 하면서
수리를 안해줄려고 한다거나 대인이나 렌트 관련해서도
뻘짓거리 하거나 X소리 하는거 같으면
바로 국토부랑 관할지역 교통과에 민원 접수하시고,
분심위 갈거 같으면 그냥 바로 소송으로 직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공제조합류 쪽하고는 분심위 가는거 아니에요 ㄷㄷㄷ
물리치료든 한의원이든 오래다녀러 깨끗이 치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