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후방추돌 당했네요 ㅠㅠ 40

2020-07-13 21:25:26 183.♡.222.20
오레놀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퇴근길에 신호대기 정차중 대차게 후방추돌당했네요.. 

어제 아침에 공들여 세차했는데 역시나 비가 오더라니 이런 참사까지 ㅠㅠ

사고가 뒷휀더를 먹으면 골치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걱정이네요.


화물공제조합에서 접수번호 받았고 차량은 센터에 입고시켰는데 뭔가 빠뜨린 것은 없겠죠?

차량 렌트는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기타등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오레놀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0]
코발트블루하늘
IP 14.♡.140.133
07-13 2020-07-13 21:27:21
·
아이쿠 몸에 충격이 꽤 갔을 것 같습니다. 시일 두면서 몸 상태 철저히 체크 하셔요..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1:58:08
·
@코발트블루하늘님
일단 큰 문제는 없지만 좀 뻐근한듯도 하고 그러네요..
후유증이 오래 가지 않아야 될텐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크리티컬 치
IP 175.♡.70.136
07-14 2020-07-14 19:37:48
·
@녹차김밥님 대인은 6개월까지도 신청 가능 합니다. 저도 진짜 몸이 아플줄 모르는 사고가 났는데 거짓말 같이 아프더라구요. 걱정 되시면 대인 신청하시고, 검사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나이롱이야 나쁜거지만 진짜 자동차 사고 후유증은 모르는 일이에요
전자치킨
IP 211.♡.42.73
07-13 2020-07-13 21:28:25
·
차 다친것보다 어윽 소리가 크시던데 몸은 괜찮으신가요?
후방충돌이 몸이 늦게 아프다고 들었습니다.
하루이틀 지켜보시다가 몸상태 안좋으시면 꼭 병원가보세요.
차는 언제든지 수리가능합니다. 몸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1:58:45
·
@전자치킨님
좀 지나서 아프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왔는데 정작 당사자가 되니 걱정되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대모산타이거
IP 125.♡.188.19
07-13 2020-07-13 21:29:44
·
뒤 트럭 전방주시 안하고 그냥 때려박네요.
몸 상태부터 점검 잘하셔야할듯 합니다.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1:59:22
·
@김홍알님
마지막에 박기 직전에 스키드음 나면서 '뭐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바로 쾅!
얼떨떨하더라구요
마법에걸린날
IP 121.♡.121.241
07-13 2020-07-13 21:32:50
·
내일 아침에 고생하실듯 ,,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1:59:38
·
@마법에걸린날님
으어 안되는데 ㅠㅠ
난장판
IP 14.♡.112.175
07-13 2020-07-13 21:34:34 / 수정일: 2020-07-13 21:35:10
·
렌트카는 편하신 곳에 대물접수번호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됩니다.
놀라셨겠네요. 질 처리되시고 몸도 무탈하시길 ㅠㅠ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0:41 / 수정일: 2020-07-13 22:04:22
·
@난장판님
예전에 굴당에 당원들이 많이 찾으시던 렌트업 하시는 분이 계셨던 것 같아서 그분 찾아서 일단 쪽지 드려봤는데..
일단 내일은 와이프를 대중교통으로 출근시키고 차를 뺏어타고 출근해볼 계획입니다;;
쿠오쿠오
IP 61.♡.153.96
07-13 2020-07-13 21:35:53
·
몸부터 챙기세요 ㅜㅜ 저정도면 몸에 충격이 어마어마할텐데...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1:22
·
@쿠오쿠오님
엉뚱한 자세 하고 있던 건 아니고 정자세로 당해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기는 하네요..
벨샤룬
IP 59.♡.255.179
07-13 2020-07-13 21:36:10
·
과속 전방주시안하고 심지어 빗길에 미끌어진듯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1:44
·
@벨샤룬님
아마 핸드폰을 봤든지 뭔가 딴짓을 했겠다 싶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3:11
·
@MMKIT님
아프면 치료는 충분히 받아야지요.. 안아프면 더 좋겠지만 벌써부터 약간 뻐근하긴 하네요 ㅠㅠ
귀신이고칼로리
IP 220.♡.195.76
07-13 2020-07-13 21:37:41
·
충격을 크게 받으셨겠네요. 병원 꼭 가보세요.
/Vollago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3:53
·
@귀신이고칼로리님
넵.. 감사합니다
핼리포털
IP 110.♡.11.92
07-13 2020-07-13 21:52:36
·
아아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ㅠㅠ 카닥 같은 앱이 렌터카에도 있는데 렌카 앱 한 번 써보세요 국산 동급보다는 좋은 차들로 오퍼가 옵니다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5:20
·
@핼리포터님
예전에 굴당 분들이 많이 찾으시던 분이 계셨던 생각이 나서 찾아서 쪽지드려봤는데, 답이 늦으시면 앱 이용도 해봐야겠군요. 도움 감사합니다!
Lioncury
IP 124.♡.184.62
07-13 2020-07-13 21:54:57
·
몸부터 챙기시고 무탈하시길 빌겠습니다.
근데 후방 추돌직전에 안전벨트 확 땡겨주지 않던가요?
기능이 있던것 같은데요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6:09
·
@Lioncury님
예전에 전방에서 뭐가 접근할 때 확 땡겨주는 경험을 한 적은 있는데(사고는 안 났었습니다) 오늘은 어땠는지 잘 기억이 안 나네요..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Mr.Slash
IP 59.♡.159.179
07-13 2020-07-13 22:02:14
·
헉 퇴근길에 서 계신 것 보고 어이구 그냥 받았나보다.. 하고 지나갔었는데 회원이셨군요... 쾌차하시길 빕니다.
/Vollago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7:46
·
@Mr.Slash님
헛 보셨군요.. 사실 매일가던 출퇴근길이 아니라 퇴근길에 지인 장례식장에 가던 중이었는데, 장례식장을 300~400미터 앞에 두고 일이 벌어져 버렸네요. 에휴 감사합니다
Enigma24
IP 121.♡.161.113
07-13 2020-07-13 22:05:32
·
이정도 충격에 바로 치료 안받고 움직이시면 반년은 고생합니다. 빨리 입원하셔서 푹 쉬세요ㅜ
오레놀
IP 183.♡.222.20
07-13 2020-07-13 22:09:31
·
@Enigma24님
입원까지는 안 하고 싶은 마음도 있는데, 필요하면 해야겠지요.ㅜ 감사합니다
노래쟁이s
IP 211.♡.197.131
07-13 2020-07-13 22:07:56
·
절대 성급하게 치료 마무리하시지 않길 바랍니다.. 이게 뭡니까 그냥 때려박네요.. ㅠ
잠거북이
IP 124.♡.121.114
07-13 2020-07-13 22:08:18
·
으...충격이 상당하셨겠는데요. 아무쪼록 후유증은 많이 없으시길 바랍니다ㅠ
Kuna
IP 223.♡.8.75
07-13 2020-07-13 22:19:18
·
아이고 이거 차도 차인데 몸이 충격이 제법컸을거같습니다. 차는 나중에 생각하시고 몸 챙기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쿵푸팽다
IP 125.♡.158.239
07-13 2020-07-13 22:34:17
·
에고ㅠㅠ 같은 G30 차주로써 마음 아프네요..
충격이 크기 때문에 병원 진료 충분히 받으시길 바랍니다ㅠㅠ
High_
IP 119.♡.156.195
07-13 2020-07-13 22:54:51
·
스키드소리와 외마디 비명소리가.... 어이쿠.

잘 치료받으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슈크림팡
IP 211.♡.14.22
07-13 2020-07-13 23:23:29
·
헐.찌그러진 정도나...뒤에 달려오는속도가
엄청씨게박았네용~
우간다
IP 125.♡.124.27
07-13 2020-07-13 23:59:53
·
몸 잘 추스리세요 위로드립니다
그리고 이정도면 폐차 각은 아닌가요

아니면 그냥 수리해서 타야하나요
수리해서 타면 나중에 중고 감가 상당할 것 같은데요
/Vollago
하늘풀
IP 59.♡.52.44
07-14 2020-07-14 00:00:24
·
와 진짜 어이 없네요......
쾌차하시길 빕니다
탱고촤
IP 223.♡.160.19
07-14 2020-07-14 00:37:20
·
혹시 목이 안아프더라도 목보호대는 그냥차세요. 후유증오면 장난아닙니다
yaharii
IP 117.♡.10.97
07-14 2020-07-14 07:32:05
·
대인치료 꼭 받으세요
GGoma
IP 59.♡.120.105
07-14 2020-07-14 09:12:37
·
이건 후유증 문제 때문에라도 병원 제대로 가보시고 증상 지속되면 MRI 포함해서 할 수 있는 검사는 다 받으시길..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박은건지 참나
월화수목금금
IP 165.♡.5.20
07-14 2020-07-14 10:25:38 / 수정일: 2020-07-14 10:26:00
·
접수번호 받아서 센터에 입고 시켰으면,
수리는 잘 될테니 나중에 수리 잘됐는지만 체크하면 되구요.

대인접수번호 받으셨으면 그걸로 치료 충분히 받으시고
몸이 정상 상태로 됐다고 판단될때까지 합의는 최대한 연기하시고,

혹시나 사고 견적 나왔는데, 비용 어쩌고 하면서
수리를 안해줄려고 한다거나 대인이나 렌트 관련해서도
뻘짓거리 하거나 X소리 하는거 같으면
바로 국토부랑 관할지역 교통과에 민원 접수하시고,
분심위 갈거 같으면 그냥 바로 소송으로 직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공제조합류 쪽하고는 분심위 가는거 아니에요 ㄷㄷㄷ
오레놀
IP 122.♡.155.160
07-14 2020-07-14 16:34:46
·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병원은 다녀왔는데 사진찍고 물리치료받은 이외에 딱히 한 것은 없네요. 일단 심하게 아프지는 않은데 조심하면서 지켜보려고 합니다.
레드핏클
IP 106.♡.11.46
07-14 2020-07-14 21:55:26
·
저 범퍼 찌그러지는 정도 후방추돌에도 고생중입니다
물리치료든 한의원이든 오래다녀러 깨끗이 치료하세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