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중고차를 알아보는데... 제가 중고차는 팔아는 봤는데 (개인거래) 업체한테 팔아보거나 실제로 사본적이 없네요... 혹시 경험 많으신 분들은 어떤식으로 중고차를 거래하나요? 보험내역도 믿을 수가 없다는 이야기도 있고... 중간 업체를 끼고해야할지 고민입니다 ㅠㅠ
2. 카바조나 마이마부 같은 중개업체를 끼고 보증기간 남은 차량 구매
소거법이 좋습니다. 최대한 보험이력 사고내역으로 거른 후 그 다음엔 상품설명 확인
마지막으로 판매자의 지난 매물들 확인 후 구매하고 기도하시면 됩니다
거의가 눈탱이 사기 업체라고 보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