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네시스 gv80이나 g80이나 결함이 잇따르네요
전에도 언급했지만 g70에서 좀 만회한 현대 품질이
도로 세타 시절 결함 수준으로 돌아가는듯 해요
최근 현대가 여러 차종을 여러 엔진 트림으로 지속 출시하는게
연구나 생산이나 캐파를 넘어서는 무리인듯 합니다
현대 내부 분이 언급한 걸 보니 한 라인에서 혼류생산으로
하루에도 차종이 몇십차례 바뀐다고 하면서
가능하면 일년정도는 두고 봤다 계약하는게 좋다고 하신걸 봤네요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gv80이나 g80이나 결함이 잇따르네요
전에도 언급했지만 g70에서 좀 만회한 현대 품질이
도로 세타 시절 결함 수준으로 돌아가는듯 해요
최근 현대가 여러 차종을 여러 엔진 트림으로 지속 출시하는게
연구나 생산이나 캐파를 넘어서는 무리인듯 합니다
현대 내부 분이 언급한 걸 보니 한 라인에서 혼류생산으로
하루에도 차종이 몇십차례 바뀐다고 하면서
가능하면 일년정도는 두고 봤다 계약하는게 좋다고 하신걸 봤네요
현대 ef쏘나타, bmw325, 현대 투스카니gts, VW Jetta, 현대 엘리사mt, 미니 클럽맨 쿠퍼s, 인피니티g, 렉서스is, 푸조207rc mt, 현대 티뷰론mt, 쉐보레 스파크mt, 토요타86mt, 렉서스GS, 테슬라 모델3 LR, 쉐보레 카마로ss, 폴스타2 듀얼 퍼포
사실 현기는 지금처럼 절반 이상의 차종이 몇 달 대기타는 스케쥴이라는게
생산에서나 연구에서나 좀 비정상적인 상황 같습니다
저런게 그 결과고요
비단 제네시스 뿐이 아닙니다
신형 쏘렌토는 벌써 문제가 10가지라고 하네요
G80에 들어가는 2.5T 스마트스트림(가솔린)도 동일 증상 발생 중이더군요.
8~9월 출고 예정인데... 그때까지 잡힐려나 모르겠네요.
2.5세타는 터보 달기 전 k7 출시 할때부터 문제였죠
그 엔진에 터보 달아도 못잡았나 보네요
사실 그 줄서서 사는 현재 상황이
현기 능력 이상의 생산, 개발이다 보니
구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환불 불가능하지 않을까요?
현기가 결함때문에 공식적으로 차 환불해준 역사가 없는것 같아요
그래도 힘들게 싸워야할테죠?
품질 수준이 10년 넘게 후퇴한듯 합니다
예전 에바 결함 대처하는것 보면
1차, 2차 개선품에서도 결함이 지속되더군요
gdi는 개선 대응이라고 쇼트엔진 교체 후 화재 난 경우도 꽤 나오고..
suv만드는게 어렵나 봅니다
동호회에서는 비단 디젤 뿐이 아닌가 봐요
저정도면 연구, 개발, 생산 뿐 아니라 as도 캐파를 넘어서는 상황이 올듯 하네요
현기는 환불해준 경우가 거의 없고
공식적으로는 아예 없습니다
그냥 불량 한두명이려니 했는데.. 한두명이 아닌것 같습니다.....
3.5T G80 시승했는데.. 유튜브에서 NVH가 뛰어나다길래 기대했는데 ISG 작동 안될때 정차시에 핸들에도 진동이 꽤 느껴지고 고속에서 풍절음도...
젤 실망스러운건 고속 안정성....
사실 이번에 나온 엔진 뿐 아니라
gdi단 거의 모든 엔진에 결함이 있어왔죠
저희팀에도 gdi결함에 쇼트엔진 교체 후 엔진화재나고 차 전소된 분이 있어서 남일 같지 않아요
물론 빨리사서 리콜계속하는것을 욕 먹어야 한다면 욕 먹어야 하지만 고칠려는 의지없는 수입영국rv차보단 전 칭찬하겠습니다
저는 만족하면서 탑니다.
비단 품질 만이 아닌듯 해요
그래도 사주니까요.
gdi도 없는 2.0mpi도 결함이 심각해요
마치 라세티프리미어 1.6.. 15.7토크 차량에 40토크 대응하는 6T40을 올린 것처럼,
완전 설계 수준의 결함이죠.
문제가 전혀 없던 차는 아닙니다.. 뭐 사실 그런 차 찾기가 쉽진 않지만요. ^^;
그래도 g70은 지금같은 황당한 품질은 아니였던듯 해요
최소한 현대보다는 나았죠
업체가 돈 내는 베타테스터로 만들고 있죠
신경 안써도 잘 팔리니 저라도 신경 안쓰겠어요
디젤이 새로운 기술도 아니고.. 참..
말씀대로 능력대비 너무 남발하는 것 같아요
최근 신차 출시하는걸 보면 뭔가 좀 쫒기듯 출시하는게 있는것 같아요
저도 국내 제조업 중심 산업에서 잘되기를 바라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국내 자동차 시장은 좀 너무한 구조죠
기존에 없던 Suv 신차 라인업도 쏟아내는 중인데 F/L까지 갈아엎으면서 개발하려니 문제가 터지죠.
동감입니다
능력 밖의 무리한 개발, 출시, 생산을 하다보니 저런것 같아요
신차 샀는데 엔진 교체라니ㄷㄷ
업체 입장에서는 국내는 사실 잘 팔리니 저래도 되는거겠죠
디자인은 요즘 중국차도 멋지더라구요
신차들 출시 일정이 너무 타이트 해요
그 신차들이 또 다양한 트림들이고요
원엔진 원차(???)인것 같던데
이제 저차 이후론 영영 역사속으로 파묻히겠군요
엔진 마니아인데 디젤은 모르지만 안타깝습니다
최근 차종이나 엔진이나 의욕은 참 좋은데 능력이 못따라 가는 느낌입니다
그런데 저정도면 일부가 그렇다고 하는게 웃기는거죠. 내부 기준이 고작 그정도? ㅋㅋㅋㅋ
그냥 제대로 못만들었다고밖엔...
특별할게 없는 차종들에 다들 심각하게 결함이 있다는게 좀 안타깝네요
최소 1년 이상은 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품질이 큰 문제면 안팔려야 정상이죠
중요한 결함 위주로 많아 왔던 제조사죠
사실.. 결함이 없다고 가정하면 가성비가 좋죠
결함을 상품성에 포함하면 가성비가 급락하는데
살때는 설마 나한테 벌어질까.. 하고 방심하다 당하는거죠
가성비 옵션 많이 넣는게 프리미엄은 아닐듯 해요
제네도 좀만 더 나가면 랜드로버처럼 되겠어요^^
빈정거리시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기레기 같이 프레임 씌우지 마시죠
현기 결함 게시글은 4개월동안 2건 올렸네요
엔진이 다양하니 결함 이유도 있고 인증 이유도 있을듯 해요
국내에서는 잘 팔리고 있죠
사양 싹 갈아 엎는거 보면
뭣하러 2-3년 기간 투자해서 개발했나 싶습니다
뭐 엔진은 쉽게 못바꾸려나
/Vollago
고생이 넘 많으시네요ㅠ
판매대수가 엄청날텐데.. 듀얼인젝션이 처음이라 문제가 많은가봅니다.
렉서스는 D4-S 는 벌써 10년이 넘는엔진인데 별다른 문제가없다면..
국내는 너무 성급하게 나온것같네요..
전기차는 이미 코나 화재 결함이 발생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