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아이가 집주변 자동차 매장에 구경가자고 해서 갔다왔는데...
외장도 충격적이지만 내장의 앰비언트라이트를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예전에는 G80에도 안들어가던 걸 아반떼에 심지어 낮에도 잘보이는 선명한 걸로 넣어주다니!
전반적인 구성을 봤을 때 실내는 소나타보다 나은 것 같고, 여러모로 잘나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EPB가 아닌거 보니 모던에 옵션 조금 넣은 것 같은데 앞으로 나올 차들은 어찌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빨간색인가 ㄷㄷ
Clienkit3 Betatester/
전 저게 많이 거슬리더라고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이걸 두고 다른 걸 고르는 건 진정한 취향의 영역이라고 생각될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