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캐쉬백으로 130까지 준다는 딜러가 있고
루마 버텍스 전면900, 측후700, 블박qxd5000 달아준다는 딜러가 있습니다.(언더코팅, ppf, 코일매트 이런거 넣어준다는거 그냥 다 빼고 썬팅 블박 업글해야달라해서 이렇게 제시받았습니다.)
측후900까지 해달라했는데 이건 안되구 커넥티드는 12만원 추가금을 달라고하네요.
제가 열심히 찾아보고는 있는데 전면 루마 900, 측후700 정도면 충분히 좋은 썬팅이라하더라구요.
블박 qxd5000도 나쁘지않구..
제가 차를 처음 사다보니 썬팅샵을 또 찾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그냥 후자 딜러한테 맡기고 할까 싶어요.
혹시 전자 딜러에게 현금으로 받고 썬팅을 진행할만한 썬팅샵이 대전에 있는지..
그리고 후자에게 한다면 충분히 나쁘지 않은 조건인지, 그리고 커넥티드를 꼭 포함해달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썬팅 브이쿨K 50
블박 LX3000 18에 하고 나머진 챙겼어요
전 그나마 썬팅블박을 친한 형이 BMW딜러라서 딜러가에 할 수 있어서 저렇게 했는데
따로 믿고 맡길 샵 있으시면 현금으로 하시는게 나을 것 같긴해요
그리고 영맹써비스에서 캐쉬백은 빼고 생각하셔야해요~
그건 글쓴분 본인이 따로 받는 혜택이니깐요~!
취향마다 다르시겠지만 그냥 현금받아서 샵 2-3개 잡고 견적 짜세요..
이런거 물어보시는 신경쓰시고 타입이시면,
딜러한테 패키지 맡기시고 마음편하게 타실 스타일은 아니신거 같습니다
꼭 본인이 하고 싶은거 할수 있는 쪽으로 택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블박은 현금34(커넥티드 없음), 전면선팅만 16줬습니다. 보증서도 주더라구요.... 선팅집 찾다가 머리아파서 영업사원분한테 부탁했더니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해주신....
캐쉬백은 카드캐쉬백은 결제금액의 2퍼센트 받았고, 영업사원 자체 캐쉬백은 차종은 다르지만 3800짜리차인데 90받았습니다(소렌토)
뭐 그 외 생활PPF, 언더코팅, 코일매트 얘기하던데, 그냥 됐다고 했습니다. 별로 선호하는 옵션들이 아니라서요.
현금으로 110까지 줄 수 있다고 했는데, 뭐 딜러도 남는게 있어야지 하면서 위 세팅으로 받았습니다.
제가 샵 찾고 왔다갔다 하는 것 귀찮기도 했구요.
제가 볼때는 버텍스 + QXD5000이면 잘 받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커넥티드 굳이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일부기능 UVO나 드와랑 겹치기도 해서, 전 일부러 안넣었습니다. 2년뒤인가 아이나비에 월구독료 낼 생각도 없구요..
현금 받고 직접하실려면 차1일은 묶일테고,,,
대도시나 시간적여유 있으시면 직접 찾아보시고 하시는게 좋긴하죠..
전 발이 묶여서 해달라고 했네요
현금..비슷하게 지원받았고, 카드사에서 1.2% 캐쉬백 받았습니다.
틴팅에 너무 고민하는 게 싫어서 중간 정도 급으로 하자 결정짓고,
네이버의 지역 부동산 까페에 견적 요청 올렸더니 업체들..견적 쪽지 엄청 오더군요..
그 중에서 하나 골라 레이노 S9으로 시공받았습니다.
블박은 빌트인캠 옵션을 넣어서 아예 고려조차 안했고, 생활 PPF 정도만 추가로 더 했네요..
주변에 아는 시공업자가 없으시면,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회원수 많은 까페에 글하나 올리면..최소 5개 이상의 견적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