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k5 신차 딜러서비스 제시 받은것 좀 여쭤보려합니다. 12

2020-05-27 13:11:16 218.♡.32.9
생화공대생

현금+캐쉬백으로 130까지 준다는 딜러가 있고

루마 버텍스 전면900, 측후700, 블박qxd5000 달아준다는 딜러가 있습니다.(언더코팅, ppf, 코일매트 이런거 넣어준다는거 그냥 다 빼고 썬팅 블박 업글해야달라해서 이렇게 제시받았습니다.)

측후900까지 해달라했는데 이건 안되구 커넥티드는 12만원 추가금을 달라고하네요.

제가 열심히 찾아보고는 있는데 전면 루마 900, 측후700 정도면 충분히 좋은 썬팅이라하더라구요.

블박 qxd5000도 나쁘지않구..

제가 차를 처음 사다보니 썬팅샵을 또 찾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그냥 후자 딜러한테 맡기고 할까 싶어요.


혹시 전자 딜러에게 현금으로 받고 썬팅을 진행할만한 썬팅샵이 대전에 있는지..

그리고 후자에게 한다면 충분히 나쁘지 않은 조건인지, 그리고 커넥티드를 꼭 포함해달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생화공대생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2]
삭제 되었습니다.
네츄럴픽
IP 122.♡.49.119
05-27 2020-05-27 13:14:17
·
저라면 현금 입니다.
업무설정
IP 110.♡.46.145
05-27 2020-05-27 13:16:19 / 수정일: 2020-05-27 13:25:51
·
루마 전면 900 측후 700이면 75~80정도 합니다. 블박 가격 찾아보시고 현금으로 받는게 더 나으시면 현금으로 받으세요. 경험상 현금으로 받고 내가 하고 싶은 샵에서 하는게 제일 나은거 같습니다. 커넥티드는 주차충격 알람, 마지막 주차위치, 주행상태 등을 앱으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Stevie_G
IP 203.♡.145.133
05-27 2020-05-27 13:20:35
·
캐쉬백은 비공식으로 주는게 아니라 그냥 카드사에서 주는 할인 말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순수 현금금액만이 딜러가 따로 주는돈입니다.
별보다이관우
IP 211.♡.48.125
05-27 2020-05-27 13:21:01 / 수정일: 2020-05-27 13:21:35
·
전 그냥 현금 120받아서
썬팅 브이쿨K 50
블박 LX3000 18에 하고 나머진 챙겼어요

전 그나마 썬팅블박을 친한 형이 BMW딜러라서 딜러가에 할 수 있어서 저렇게 했는데
따로 믿고 맡길 샵 있으시면 현금으로 하시는게 나을 것 같긴해요

그리고 영맹써비스에서 캐쉬백은 빼고 생각하셔야해요~
그건 글쓴분 본인이 따로 받는 혜택이니깐요~!
삭제 되었습니다.
새벽의달
IP 106.♡.142.62
05-27 2020-05-27 13:22:50
·
현금받고 하고싶은데로 하는게 젤편합니다
올드보
IP 222.♡.2.13
05-27 2020-05-27 13:25:08
·
k5 하이브리드 이번에 사서 글쓴분과 비슷하게 받았습니다
취향마다 다르시겠지만 그냥 현금받아서 샵 2-3개 잡고 견적 짜세요..

이런거 물어보시는 신경쓰시고 타입이시면,
딜러한테 패키지 맡기시고 마음편하게 타실 스타일은 아니신거 같습니다

꼭 본인이 하고 싶은거 할수 있는 쪽으로 택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카이엔s
IP 1.♡.227.194
05-27 2020-05-27 13:29:08
·
최근에 출고할때 선팅 측후면은 쿠폰(디텍 쿠폰), 전면은 루마 라티50퍼, 블박은 qxd5000으로 장착한 차가있는데
블박은 현금34(커넥티드 없음), 전면선팅만 16줬습니다. 보증서도 주더라구요.... 선팅집 찾다가 머리아파서 영업사원분한테 부탁했더니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해주신....
캐쉬백은 카드캐쉬백은 결제금액의 2퍼센트 받았고, 영업사원 자체 캐쉬백은 차종은 다르지만 3800짜리차인데 90받았습니다(소렌토)
panapa
IP 39.♡.53.62
05-27 2020-05-27 13:29:42
·
저도 현금 비슷하게 제안 받았고 캐쉬백은 카드사에서 받았는데 이건 분리해서 생각하셔야되고요. 신차 검수 및 쌴팅 블박 견적 따로 받아봤는데 카페등에서 많이 가시는 곳은 광고인진 모르지만 은근 비싸서 저는 레이노 s9 만 받고 전에 차던 차에 1년된 블박은 옮겨달았습니다. 차액은 현금으로 받았고요. 썬팅에 투자 많이 하실꺼면 루마나 반사필름 중에서 중상위 라인 고르시면 되고여 저처럼 가성비 하실꺼면 레이노도 쓸만은 해요. 다른 가성비 필름도 많고요.
LazyFather
IP 116.♡.245.186
05-27 2020-05-27 13:40:45 / 수정일: 2020-05-27 13:48:48
·
루마 래티튜트 + QXD5000 + 애프터 블로우 받았습니다.
뭐 그 외 생활PPF, 언더코팅, 코일매트 얘기하던데, 그냥 됐다고 했습니다. 별로 선호하는 옵션들이 아니라서요.
현금으로 110까지 줄 수 있다고 했는데, 뭐 딜러도 남는게 있어야지 하면서 위 세팅으로 받았습니다.
제가 샵 찾고 왔다갔다 하는 것 귀찮기도 했구요.
제가 볼때는 버텍스 + QXD5000이면 잘 받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커넥티드 굳이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일부기능 UVO나 드와랑 겹치기도 해서, 전 일부러 안넣었습니다. 2년뒤인가 아이나비에 월구독료 낼 생각도 없구요..
CROCE1
IP 220.♡.8.29
05-27 2020-05-27 13:54:49
·
차 가지고 썬팅집, 블박집 왔다갔다 하는걸 즐기냐, 귀찮아 하냐의 문제입니다.
20041027
IP 1.♡.1.34
05-27 2020-05-27 15:34:25
·
엄청 후한 딜러만나 셨네요,,
현금 받고 직접하실려면 차1일은 묶일테고,,,
대도시나 시간적여유 있으시면 직접 찾아보시고 하시는게 좋긴하죠..
전 발이 묶여서 해달라고 했네요
땅파봐
IP 210.♡.86.121
06-01 2020-06-01 23:21:01
·
K5 하브...출고한지 약 한달 되어 갑니다.
현금..비슷하게 지원받았고, 카드사에서 1.2% 캐쉬백 받았습니다.
틴팅에 너무 고민하는 게 싫어서 중간 정도 급으로 하자 결정짓고,
네이버의 지역 부동산 까페에 견적 요청 올렸더니 업체들..견적 쪽지 엄청 오더군요..
그 중에서 하나 골라 레이노 S9으로 시공받았습니다.
블박은 빌트인캠 옵션을 넣어서 아예 고려조차 안했고, 생활 PPF 정도만 추가로 더 했네요..

주변에 아는 시공업자가 없으시면,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회원수 많은 까페에 글하나 올리면..최소 5개 이상의 견적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