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한대 업어 왔습니다.
대시보드쪽에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는데요.
전 차주가 주차전화번호 알림판(?)을 붙여두었다가 제거를 했는데, 끈끈이가 많이 남아 있더군요.
일반 대시보드였으면 스티커제거제로 빡빡 밀려고 했는데, 스티커 제거제 사용하면 가죽이라서 손상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혹시 비슷한 경험으로, 끈끈이 제거해보신 경험 있으실까요?
차량을 한대 업어 왔습니다.
대시보드쪽에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는데요.
전 차주가 주차전화번호 알림판(?)을 붙여두었다가 제거를 했는데, 끈끈이가 많이 남아 있더군요.
일반 대시보드였으면 스티커제거제로 빡빡 밀려고 했는데, 스티커 제거제 사용하면 가죽이라서 손상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혹시 비슷한 경험으로, 끈끈이 제거해보신 경험 있으실까요?
Only I can change my life. No one can do it for me.
/Vollago
잘떨어집니다
대쉬보드니 뭐.. 천연가죽은 아니겠네요
가죽 손상이 걱정이시면 가죽전용클리너티슈 다이소나 마트에 판매합니다
얼룩이도 잘지워지니 하나 구비해두시면 좋아요 ㅎㅎㅎ
가죽클리너 알아보겠습니다!
가죽클리너는 얼룩같은거 닦을때 좋아요
이왕 사실거면 산성 성분있는걸로 알아보세요!!!
불스원꺼 추천드립니당 ㅎㅎㅎ
끈끈이 남아있는거 테이프로 톡톡 치면서 떼면 떨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