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큰 돈 쓰고와서 미쳐버린 김새턴 입니다(?)
- 제 차는 09년식 마티즈 크레티브 가솔린 오토 입니다.
어제 미션오일 누유로 글 썼습니다.
어제 차 맡기고 방금 찾아왔는데 통수 당한건 아닌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큰 돈 쓰고와서 미쳐버린 김새턴 입니다(?)
- 제 차는 09년식 마티즈 크레티브 가솔린 오토 입니다.
어제 미션오일 누유로 글 썼습니다.
어제 차 맡기고 방금 찾아왔는데 통수 당한건 아닌지 궁금하네요!!!
김새턴의 새턴은 토성의 Saturn입니다. 전 세가새턴 세대가 아닙니다!!!! 클리앙은 둘다입니다.
막 비싸보이진 않네요 그래도.
그래도 다행입니다....
80만원까지 나올 수도 있다고 하셔서 어제 술 한잔 하고 잤네요(?)
넵 맞습니다!
캐스트롤 미션오일도 교체 비용 포함입니다 ^_^
미션오일이 위에서 세는지, 밑에서 세는지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분리하지 않았을까요?
순환식 교체는 아니고 드레인식으로 교체한 것 같은데 그래도 가격이 비싼 것 같지는 않아서 다행입니다 ㅜㅜ
순환식으로 교체하려고 미션오일 20리터 말통으로 사뒀는데 쓸모없어진건 안비밀입니다 (...)
밸브바디는 아무 관련이 없군요..
미션오일 교환하는 방식이 드레인식, 순환식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순환식으로 교체하면 드레인+순환식이 되는거 아닌가요?
어찌됐든 더 좋은거라니 좋네요.
좋은게 좋은거라고...(?)
오... 어쨌든 좋은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