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80때 처음 설명에는 2열 바람세기가 독립적으로 조절 안된다는 내용이 빠져 있어서 사기(?) 논란이 있었던 3존 공조 시스템
초기 설명
G80 견적 때리러 들어가보니 지금은 추가 설명이 붙어 있네요 ㅎㅎ
G80도 같은 설명이 들어 있습니다
경쟁사 타겟 모델들(GLE/X5, E클/5시리즈)이 정확히 어떤 구성인진 모르겠는데, 2열 바람 세기를 독립적으로 조절 못하는 점은 쬐금 아쉬워 보이네요. 연식변경 되면 과연 보강될지..?
GV80때 처음 설명에는 2열 바람세기가 독립적으로 조절 안된다는 내용이 빠져 있어서 사기(?) 논란이 있었던 3존 공조 시스템
초기 설명
G80 견적 때리러 들어가보니 지금은 추가 설명이 붙어 있네요 ㅎㅎ
G80도 같은 설명이 들어 있습니다
경쟁사 타겟 모델들(GLE/X5, E클/5시리즈)이 정확히 어떤 구성인진 모르겠는데, 2열 바람 세기를 독립적으로 조절 못하는 점은 쬐금 아쉬워 보이네요. 연식변경 되면 과연 보강될지..?
럭셔리차량이면 기본형은 아니더라도 적어도 풀옵션엔 완벽한 3존공조 정도는 들어가줘야 하는데 이부분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GV80에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을 왜 안고치고 G80 신형까지 문제가 되게 만들었을까요?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충분히 해결할수있는 문제 같은데 왜 해결을 안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설계변경이라면 모를까 모터 단가해봣자 몇만원이면 될거 같은데 고급 브랜드에 모터 하나는 좀 아닌거같아요.
통풍시트의 경우 가죽에 구멍뚫는 타공가공비용과 시트아래 방석 폼이 조금 다르고(재료비에 큰 차이가 없죠..) 조그마한 박스팬(팬모터 일체형, 컴퓨터 파워서플라이에 달리는 형태)이 엉덩이, 등짝에 싼 차는 1개씩, 비싼차는 2개정도 달립니다.
근데 그게 몇십만대가 되면 돈이 어마어마하죠...
자동차에서 재료비 몇만원이면 엄청 큰 돈이긴 한데 럭셔리 자동차에는 그정도는 기본이 되어야 한다 봅니다.
4존이 되는거죠.
1열하고 풍량이 독립이 안된다는건 좀 그러네요
g80 스타일은 정확히 표현하면 2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