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자전거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이륜차당
·
소시당
·
나스당
·
걸그룹당
·
바다건너당
·
임시소모임
·
노젓는당
·
디아블로당
·
육아당
·
스팀한당
·
클다방
·
덕질한당
·
골프당
·
여행을떠난당
·
e북본당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AI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냐옹이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요리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꼬들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찰칵찍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가상화폐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그 많던 제네시스 쿠페는 다 어디로 갔을까요?
33
2
2020-01-28 10:08:57
175.♡.8.159
saturn03
도로에 정말 많이 보였던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갖고 싶은 차이기도 했고요.
요즘엔 정말 구경하기 힘드네요ㅋ
saturn03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33
]
amollang
1
2
3
4
5
입력
IP
121.♡.198.71
01-28
2020-01-28 10:09: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폐차장?..
A10썬더볼트
1
2
3
4
5
입력
IP
223.♡.40.229
01-28
2020-01-28 10:10:4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서킷, 드리프트, 와인딩에서 소모품으로 쓰였습니다
수동차량이 씨가 마른지는 이미 꽤 되었구요
그래서 오토사다가 수동미션 스왑하는게 한동안 대세였는데
이제 수동미션도 안나온다고해서 멸종을 기다리는중입니다 ㅠㅠ
Watanka
1
2
3
4
5
입력
IP
144.♡.131.231
01-28
2020-01-28 10:11:37
대댓글
·
공감
신고
1
미국에서 유일하게 보이는 제네시스가 쿱 이던데요....
다른 제네시스는 아직 구경도 못했습니다.
starflowlove
1
2
3
4
5
입력
IP
223.♡.10.230
01-28
2020-01-28 10:12:10
대댓글
·
공감
신고
0
나오자마자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지인에게 젠쿱 오너분들이 정비 받으러 많이 오더라구요
츄나만
1
2
3
4
5
입력
IP
166.♡.99.157
01-28
2020-01-28 10:12:49
대댓글
·
공감
신고
4
원래라면 2도어 쿠페가 그 자리에 있어야하는데 그걸 k5랑 스포티지가 중간에 가로채버려서 맥이 끊겼습니다. 요즘은 카니발이 대를이어가고있죠
schneiderweisse
1
2
3
4
5
입력
IP
220.♡.255.32
01-28
2020-01-28 10:27:09
언급
·
공감
신고
0
@츄나만
님 ???
삭제 되었습니다.
1
2
3
4
5
입력
IP
106.♡.72.158
01-28
2020-01-28 10:13:21
대댓글
·
공감
신고
0
가끔 보이는 젠쿱도 거의 상태가 안좋은것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해당 차량 장르의 특성상 가혹 주행이 많기에 내구 한계가 금방 도래해서 씨가 말라가는것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자리는 스팅어와 G70과 벨로스터N이 대신하고 있는 중 같습니다.
1
2
3
4
5
입력
IP
61.♡.20.67
01-28
2020-01-28 10:16:45
대댓글
·
공감
신고
0
20살때 드림카였다는 ㅜㅜㅜ
1
2
3
4
5
입력
IP
39.♡.28.20
01-28
2020-01-28 10:19:28
대댓글
·
공감
신고
0
동내에 상시 주차 차량 두대 있네요
1
2
3
4
5
입력
IP
39.♡.100.92
01-28
2020-01-28 10:22:07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리고보니 작년쯔음부터 보기 힘들군요. 그전엔 그냥 길가다 보면 한대정도는 보였는데..
수명이 다해서 그런가봐요
KGGB
1
2
3
4
5
입력
IP
121.♡.197.244
01-28
2020-01-28 10:26:1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폐차or레이싱튜닝용으로 공도에서 사라짐or원래 많이 안팔렸...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그라데이션
1
2
3
4
5
입력
IP
124.♡.22.74
01-28
2020-01-28 10:28:22
대댓글
·
공감
신고
1
3.8 풀옵 순정 동생 한테 팔아서 잘타고 있다던데..
아직도 순정상태..
여유되면 다시 들이고 싶네요
iHepha
1
2
3
4
5
입력
IP
118.♡.199.223
01-28
2020-01-28 10:30:04 / 수정일: 2020-01-28 10:31:3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희 아파트 주차장에 2대 있네요 운전하다 도로에서 운전하다 간혹 다른 젠쿱 만나면 반갑더라구요(너무 안보여서)윗분 말씀 처럼 타차종으로 다들 넘어가신거 같습니다
저도 넘어가고 싶어요 ㅠㅠ
AtSue
1
2
3
4
5
입력
IP
211.♡.208.57
01-28
2020-01-28 10:31:0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새차 뽑아서 10년째 보유중입니다. ㅎㅎ
1
2
3
4
5
입력
IP
223.♡.45.48
01-28
2020-01-28 10:34:58 / 수정일: 2020-01-28 10:35:12
대댓글
·
공감
신고
0
후배가 흔치않은 무사고 2.0 순정 몰고다니다가 작년 여름에 홍수로 물에잠겨 전손을..ㅠㅠ
산들바람호
1
2
3
4
5
입력
IP
121.♡.95.175
01-28
2020-01-28 10:56:2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앞집 아주머니가 단종 전 신차 뽑아서 지금까지 계속 타고다니는데 디자인 질리지도않고 이쁘더라고요
Polarteddy
1
2
3
4
5
입력
IP
115.♡.165.47
01-28
2020-01-28 10:59:08 / 수정일: 2020-01-28 11:00:02
대댓글
·
공감
신고
0
12년에 2.0 수동 선루프 빠진 풀옵으로 신차 뽑아서 14만 동안 굴려먹고 있습니다. 나중에 20만 넘기고 펀카 바꾸게 되면 그 때 번호판 회수하고 누르려고요. 확실히 요 1~2년 사이에 많이 줄어들긴 했어요.
프레기온
1
2
3
4
5
입력
IP
210.♡.11.36
01-28
2020-01-28 11:04:1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젠쿱 판매량 자체가 워낙 적어서 한달에 한번 볼까말까 입니다
본다해도 죄다 불법 튜닝 양카...
kobra
1
2
3
4
5
입력
IP
124.♡.54.38
01-28
2020-01-28 11:07:1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중고차 수출로도 나간것 같습니다. 작년 여름에 베트남 다낭에서 봤어요..
EV_Shock
1
2
3
4
5
입력
IP
218.♡.19.164
01-28
2020-01-28 11:12:4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제가 신쿱 3.8 수동을 3천100에 구입했는데 4년 타고 2천에 팔았었습니다. 수동 매물 귀함
hmadoka
1
2
3
4
5
입력
IP
175.♡.49.156
01-28
2020-01-28 11:45:39 / 수정일: 2020-01-28 11:47:18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젠쿱 수동 신차사서 지금까지 범퍼도 내려본적없는 신차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팔려고 해도 전세계에 1인신조 차량에 완전 무사고 + 노튜닝. 순정차량이라 팔기 아까와서 보유하고 있죠. 그냥 끝까지 가지고 있으려고요.
참고로 중고가 하락으로 손쉽게 구입해서 대부분 사고로 전부 폐차장으로 많이 갔습니다.
방송부서
1
2
3
4
5
입력
IP
39.♡.51.248
01-28
2020-01-28 11:59:5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젠쿱 총 판매댓수가 G70 1년 판매량과 비슷하기에 나름 레어템같습니다.
진영_마실라이더
1
2
3
4
5
입력
IP
223.♡.8.76
01-28
2020-01-28 12:01:15
대댓글
·
공감
신고
0
ㅎㅎㅎㅎ 얼마전에 상태 좋은 차량을 여기서 좋은분께 매수했습니다. :~)
1
2
3
4
5
입력
IP
1.♡.216.146
01-28
2020-01-28 12:47:0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사실 판매된 양은 많지 않은데 젠쿱 오너분들의 활동량이 많았을 겁니다..
차를 가만히 못두고 시간이 날때 마다 드라이빙을... ㅎ
이제 그분들도 나이가 들고 차도 바꿀 시점이 되면서 자연스레 젠쿱은 골방 신세가 된 것 같네요.
선잎
1
2
3
4
5
입력
IP
175.♡.2.168
01-28
2020-01-28 12:50:04 / 수정일: 2020-01-28 16:46: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개인적으로 더 신기한건 골프... 아마 수출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petz
1
2
3
4
5
입력
IP
39.♡.58.242
01-28
2020-01-28 13:06:35
대댓글
·
공감
신고
1
국내 196대 팔린 신삼수(뉴 제네시스 쿠페 3.8 수동) 중 한 대가 여기 있습니다. 무사고 순정 34,000km 랍니다..
겨울이라 봉인중 ㅜ.ㅜ
A10썬더볼트
1
2
3
4
5
입력
IP
211.♡.194.227
01-28
2020-01-28 13:14:40
언급
·
공감
신고
0
@petz
님 이게 요즘 감가 방어 깡패라죠 ㅎㄷ
jihwan1010
1
2
3
4
5
입력
IP
118.♡.19.30
01-28
2020-01-28 15:09:44
언급
·
공감
신고
0
@petz
님 정말 귀한 차네요 ㄷㄷ 부럽습니다
petz
1
2
3
4
5
입력
IP
210.♡.41.116
01-28
2020-01-28 22:06:17
언급
·
공감
신고
0
@A10썬더볼트
님 대체 10년 가까이 된 차가 맞나 싶습니다. 물론 저도 그렇게 중고 구매 했지만요.. ^^
이 가격이라도 "대배기량 NA 투도어 수동 쿠페" 의 대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petz
1
2
3
4
5
입력
IP
210.♡.41.116
01-28
2020-01-28 22:07:10
언급
·
공감
신고
0
@호구왕
님
네 저도 운이 좋아서 겟 했습니다. 작년 8월에 들여서 이제 6천킬로 정도 탔네요. 역시 재미는 수동이!
헬로덱
1
2
3
4
5
입력
IP
14.♡.33.118
01-28
2020-01-28 13:23:3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제가 구쿱 잘 타고 있습니다.
순정이고 곧 팔아야 하는데 잘 팔리겠죠? ㅠ
1
2
3
4
5
입력
IP
110.♡.51.146
01-28
2020-01-28 13:43:09 / 수정일: 2020-01-28 13:43:2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음... 제 페북 친구들은 죄다 제네시스 쿠페인데 말이죠 ㅎㅎ 다들 다른 차 좀 탔으면...
오늘은뻐디
1
2
3
4
5
입력
IP
223.♡.48.209
01-28
2020-01-28 14:53:2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중고로사서 아직 타고있는데, 카마로 말고 넘어갈만한 차가 없는게 문제네요. 다른 쿠페는 넘사벽이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33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33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수동차량이 씨가 마른지는 이미 꽤 되었구요
그래서 오토사다가 수동미션 스왑하는게 한동안 대세였는데
이제 수동미션도 안나온다고해서 멸종을 기다리는중입니다 ㅠㅠ
다른 제네시스는 아직 구경도 못했습니다.
해당 차량 장르의 특성상 가혹 주행이 많기에 내구 한계가 금방 도래해서 씨가 말라가는것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자리는 스팅어와 G70과 벨로스터N이 대신하고 있는 중 같습니다.
수명이 다해서 그런가봐요
아직도 순정상태..
여유되면 다시 들이고 싶네요
저도 넘어가고 싶어요 ㅠㅠ
본다해도 죄다 불법 튜닝 양카...
참고로 중고가 하락으로 손쉽게 구입해서 대부분 사고로 전부 폐차장으로 많이 갔습니다.
차를 가만히 못두고 시간이 날때 마다 드라이빙을... ㅎ
이제 그분들도 나이가 들고 차도 바꿀 시점이 되면서 자연스레 젠쿱은 골방 신세가 된 것 같네요.
겨울이라 봉인중 ㅜ.ㅜ
이 가격이라도 "대배기량 NA 투도어 수동 쿠페" 의 대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네 저도 운이 좋아서 겟 했습니다. 작년 8월에 들여서 이제 6천킬로 정도 탔네요. 역시 재미는 수동이!
순정이고 곧 팔아야 하는데 잘 팔리겠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