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닝에 엔진오일을 교체하려하는데 킥스g1 으로 교체하려합니다. 지금 점도를 고민하고있는데 5w20 정도면 적당할거같아서 조금더 찾아보니 고rpm엔 또 30을 가시라는 분들도있고,, 아무래도 경차다보니 흐름맞출땐 4000rpm까지 올리곤하는데 어차피 레드존 치는것도아니고 무난히 20가는게 맞는거겠죠?
고속도로에서도 100km 이상으로 밟지는 않습니다.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모닝에 엔진오일을 교체하려하는데 킥스g1 으로 교체하려합니다. 지금 점도를 고민하고있는데 5w20 정도면 적당할거같아서 조금더 찾아보니 고rpm엔 또 30을 가시라는 분들도있고,, 아무래도 경차다보니 흐름맞출땐 4000rpm까지 올리곤하는데 어차피 레드존 치는것도아니고 무난히 20가는게 맞는거겠죠?
고속도로에서도 100km 이상으로 밟지는 않습니다.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BIKE : ELFAMA EPOCA E4700 (레드/블랙)
차대번호 : MBS1600590
Car : The New SORENTO(2018)
All New Morning(2020)
The All New Kona(2023)
오마이걸 Since 2015.04.21 ~ing
순간적으로 4천이면 더더욱..
그랜져TG 2.7 뮤엔진도 순정이 5w20입니다....
진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