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은 오늘 아침이었습니다.
조수석에 사람이 타면서 자리가 좁길래
제가 운전석에서 R버튼을 누르고 메모리폼 2번으로 복원시키는걸 눌러주고 있었는데
(메모리폼 1번이 조수석을 앞으로 쫙 땡긴 뒷좌석 가족배려 버전,
메모리폼 2번이 조수석에 사람 타는 버전임)
그와 동시에 조수석에 타던 사람이 제가 눌러주는걸 모르고 조수석쪽 좌석조종을 동시에 했던것 같습니다.
그때부터 좌석조정이 먹통이 되면서 안움직이더군요.
시동을 껐다키고 뭔짓을 해도 안되길래......
퓨즈가 끊어졌겠거니 하고 정비예약 전화를 했는데
퓨즈는 잘 안끊어진다면서 다른 이유일거같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리고 오늘 오후가 되서 퇴근을 하려고 차량을 켜서 다시 해보니?
어라 잘 되는겁니다.
근데 이것저것해보니 잘되는게 아니라 반만되네요;;
머리, 다리 움직이는데 허리가 조종이 안되고요.
메모리폼이 먹통입니다...
공장초기화 진행했는데도 마찬가지입니다.
도대체 무슨 상황일까요.
예약은 했지만...안고쳐질까봐 걱정되요
차는 e300 입니다..
근데 E300이 쉽게 되는지까지는 모르겠습니다
세팅값이 문제였다고 하여 리셋 금방 했습니다.
혹시나 나중에 이 글을 찾아보실 분들을 위해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