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셋째가 태어날 예정이라
기존에 타던 소나타를 처분하고 9인승 미니밴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계속 카니발만 보다가 투리수모를 보니까 가격이 현저하게 싸더라구요.
그래서 참 고민인데 뭐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카니발은 '괜히 많이 팔리는게 아니다' 정도가 요약일 것 같고,
코란도는 '승차감은 카니발보다 낫지만 그거 뺴면 다 별로' 정도 같은데
사실 인테리어 같은건 1도 관심 없긴 하거든요.
차는 그냥 이동수단이 필요하니까 타는거지 별로 신경을 안 쓰는 타입이라....
디젤 타면 후열 쪽은 진동으로 멀미한다는 얘기에 걱정이었는데
승차감은 코란도가 낫다는 말도 있고
거기에 가격 까지 고려하면 코란도 쪽으로 마음이 더 가긴 하는데,
그냥 막 굴릴 차량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괜찮을까요?
꼭 실차를 시승해 보시고 결정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카니발은 '괜히 많이 팔리는게' 아닙니다.
http://autopostkorea.com/?p=8164
뒤도 안돌아 보고 카니발 갈 것 같습니다. ^^
투리스모 시승기계의 마스터피-스
Jot같은 실내디자인
John나 큰차가 필요한데 주머니가 John나 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중간중간 개선을 계속 해왔다곤 합니다만..
3열까지 써야하는 상황에서 슬라이딩 도어 없으면 환장합니다.
참고로 셋째가 6개월은 되야 어디 데리고 갈만하니 그전까지는 딱히 큰차 필요없습니다. -아들 셋 유경험자-
승차감이 최우선이면 고려해보세요
답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다만 예산의 한계가 있으니 투리스모도 괜찮을듯 합니다
코란도 쪽으로 더 마음이 가네요.
중고로 사서 5년 정도 타다가 카니발 다음 세대가 나올 때 쯤 신차를 살까 생각하고 있거든요.
지금 타고 있는 차도 중고로 산 07년식 NF 소나타라서
코투의 올드하다는 인테리어도 제가 보기에는 선녀 같아서....
댓글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몇년전 얘긴데 그때 당시 가격으로는 코투 vs 1세대 전 카니발이 비슷했다고 하더라고요.
보배 시승기처럼 그냥저냥 큰 SUV라고 생각하면 코투도 나쁘지 않는데,
근데 생각보다 부품값이 좀 나온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