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사업소에서 수리중인 차량 창문은 왜 열어놓는건가요? 25

2019-10-11 10:35:38 209.♡.53.254
페르셰포네

사업소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창문 다 열어놓고 오픈 해놓는 이유가 뭐죠??

운전석만 열어놓는것도 아니고 다열어놓음

옆에선 엔진룸 먼지털고 불고 브레이크 교환한다고 분진 날리고


게다가 수리를 맡기면 수리 기간에 비례해서 실내 내부에 먼지가 수북하게 쌓여있네요

사고 수리 하고 받으면 시트가 더러워진게 보이네요


블랙시트는 색이 색이다 보니 더더욱 신경 안쓰는듯하고

베이지는 기름때 다 묻어있어도 별 신경 안쓰고


이번에 보증수리 확약 건으로 사업소 방문 했더니 또 그렇네요


트렁크 쪽 수리할떄 짐 대충 시트에 집어넣는것 하며..

스페어 타이어도 그냥 시트위에 얹혀놓음 하...

내차는 아니지만 차주 생각하면 내가 다 짜증나는데


저만그런가요?? 다른사람들은 신경 안쓰나 싶기도 하고


무슨 수리든 맡기기가 너무 싫어집니다

그냥 부품 주면 몇시간이 걸려도 제가 하고 싶네요

페르셰포네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YGee
IP 211.♡.225.181
10-11 2019-10-11 10:38:23
·
잘못해서 잠기는 경우가 있거든요..
삭제 되었습니다.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1:08:40 / 수정일: 2019-10-11 11:08:51
·
문잠기는 경우가 있나요..
현기는 오토클로징이 없고 키는 실내에 놔둘텐데요...공장내부에 누가 들어와서 차를 훔쳐가지는 않을거고(실수로 삭제헀네요)
제트기
IP 175.♡.100.17
10-11 2019-10-11 10:42:30
·
보통은 운전석만... 많이 열면 조수석까지만 여는데 뒷창문까지 다 연다구요? ㅠㅠ
그래서 전 정비 맡기면 무조건 실내세차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더러워져요.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1:10:40
·
네 다 열어놓더라구요
대부분 운전석만 열어놓지만 다 열어놓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판금쪽 가면 가관이에요 커버링 안된차들 쫙서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1:11:15
·
운전석은 이해는 되긴 하는데.. 하루종일 열어놓는건 쫌..
다이나믹선비
IP 220.♡.207.211
10-11 2019-10-11 10:58:49
·
문 잠길까봐요.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1:12:39
·
질문에 대한 답변은 얻었네요
로직
IP 110.♡.15.135
10-11 2019-10-11 11:11:08
·
저는 물어본적이 있는데 문잠길까봐라고 하더군요.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1:12:16
·
오토클로징도 없어도 문이 잠기나 보네요
Meek
IP 182.♡.31.110
10-11 2019-10-11 11:38:31 / 수정일: 2019-10-11 11:39:24
·
만에 하나.. 무슨 이유로든간에

문 잠길까봐... 입니다.

요즘차는 다 전자식으로 컨트롤 되니까

진짜 운 없으면.... 다른 차량 리모컨으로 잠궜는데 반응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리프트 올렸는데 문 잠기고 안 열리면...

일이 많이 커지거든요

그래서 습관적으로.. 창문을 열고... 작업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

수리중 안쪽 상황(계기반이라던지)을 봐야 할때도

창문을 열어 놓으면 더 보기 쉽고요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2:28:57
·
그렇군요
근데 뒷좌석은 좀...
사진찍어올걸 그랬네요 뒤져볼까..
실키
IP 223.♡.175.94
10-11 2019-10-11 11:41:34
·
저겉은경우는 샌터내에서 복잡해서 주위를 살피고 사고위험이있어 창뭄열고 운전하고요 문이 잠길스도 있고. 사고차작업에는 도어 내부트립등을 뜯을때 창문닫힌 상태에서 탈거하면 선팅에 기스생기고 뜯기 번가로워서 아닌가 싶습니다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4:23:17
·
그런경우도 있겠네요
Everholic
IP 211.♡.159.249
10-11 2019-10-11 12:10:22
·
사제 경보기 단 차량 있습니다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4:23:35
·
다양한 이유를 들을수 있어써 좋네요 ㅋ
clsrn413
IP 182.♡.168.225
10-11 2019-10-11 12:37:51
·
기름때는 이해가 가나 문열어 놓는건 별생각 없네요.. 수리만 잘해주면 그만이죠..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4:24:00
·
역시 안그런 분들도 계시는군요저도 출퇴근용 차는 별 신경 안쓰고 타긴 합니다..
KGGB
IP 121.♡.197.244
10-11 2019-10-11 12:53:25 / 수정일: 2019-10-11 12:53:34
·
스마트키 안에두고 문닫으면 운나쁘면 잠기기도 합니다...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4:24:31
·
어쩔수가 없네요댓글들 살펴보니 아마도 스마트키 이전부터 이어온 습관이겠네요
SalaryLupin
IP 39.♡.55.47
10-11 2019-10-11 13:41:36
·
창문 열어놔서 실내 먼지 들어오는것까진 이해 되는데...
더러운 작업복,손(장갑)으로 실내를 오염시키는건 용납이 안됩니다.
전에 한번 작당한 언쟁을 한적이....하고 나서도 찝찝하고 ㅠㅜ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4:25:00 / 수정일: 2019-10-11 14:25:14
·
저와 비슷한분이 나타나셨네요 ㅋ
이런점 정말 짜증나는데 저도 아무리 생각해봐도 어떻게 방법이 없는 거 같습니다
자가로 수리하는 방법 이외에는요
SalaryLupin
IP 121.♡.103.40
10-11 2019-10-11 20:17:55 / 수정일: 2019-10-11 20:18:49
·
@chryth님 사실 작업복은 정말 양보해서 이해 할 수 었는데 (작업 하다가 더러운 옷을 갈아입고 시트에 앉을 순 없으니ㅎ그렇지만 시트위에 뭘 깔아서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데 노오력이....ㅎㅎ)
더러운 장갑 착용하고 그대로 차에 타서 스티어링휠등 만지는건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장갑은 벗으면 되는데 말이죠
여러가지 이유로 고장이 안나길 빌어야죠...
꾸똥꾸빵
IP 117.♡.23.82
10-11 2019-10-11 13:49:00
·
제가 가는 파란손은 시트위에 비닐 씌워주시고 앉아서 작어하셔서...기분이 좋았네요.
작업복이다보니 기름때 등 깨끗하지는 않으니까요 ㅎㅎ
페르셰포네
IP 209.♡.53.254
10-11 2019-10-11 14:25:48
·
시트위에 비닐 해봐야 몇번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 그렇게 큰 효용은 없더라구요
장갑 끼고 운전 한번만 해도 다 묻으니
그대로멈춰라
IP 117.♡.4.75
10-11 2019-10-11 19:03:58
·
잠기는거 말고는 그냥 남의 차니까요.
덩비사들 자기차는 그렇게 정비 안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