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암쥐나 마세라티같은 차는 배기음 듣기나 좋지 집에서나 도로에서 오토바이 소음 정말 짜증 유발이네요. 오히려 버스는 덜 시끄러운듯 해요. 요새 배달 오토바이가 많아서 그런지 엄청 시끄럽네요. 오토바이는 소음 인증같은거 없나요? 너무 시끄러워요 ㅠㅠ
구조상 어쩔수 없을까요?
단속을 안 하거든요
그 정도까지는 들어줄만 한데, 졸라 시끄러운 것들은 불법이라 보면 됩니다.
개인의 취향은 존중합니다만,
법규 내 소음규정도 상당히 시끄러운편입니다.
밤에 잠을 못잘정도에요..
잡기도 어렵고.. 잡을 생각도 없고..
집이 대로변이라.. ㅠㅠ
테슬라나 i8이런거 얼마나좋아요 후...
(유튜브에 바이크관련한것에서 들었습니다)
그것보다 등화규제도
다른건 다 참겠는데 경찰차 같은 빨강파랑 깜박이는것은 아니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