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에서 캐년을 한바퀴 돌고 엘에이로 가서 구경을 하는 코스인데요
여행 내내 렌트를 할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SUV를 해야지 했는데요
워낙 장거리이기도 하고 가는 길이 다 포장 잘 된 도로라고 해서 굳이 SUV를 안 해도 될 듯 해서요
또 9일 기준 세단보드 20만 정도 비싸기도 하고
트렁크쪽이 유리로 보여서 도난 위험도 세단보다 크다고 하네요
하지만 SUV 특성상 짐을 많이 편하게 실을 수 있음은 물론 시야도 좋고 평소 안 타본 차량을 타볼 수도 있는 등 장점도 있습니다
뭐가 나을까요? 남자 둘이서 번갈아 운전 합니다
세단은 닛산 맥시마 혹은 동급
SUV는 포드 엣지 혹은 동급 이라고 써있네요
여행 내내 렌트를 할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SUV를 해야지 했는데요
워낙 장거리이기도 하고 가는 길이 다 포장 잘 된 도로라고 해서 굳이 SUV를 안 해도 될 듯 해서요
또 9일 기준 세단보드 20만 정도 비싸기도 하고
트렁크쪽이 유리로 보여서 도난 위험도 세단보다 크다고 하네요
하지만 SUV 특성상 짐을 많이 편하게 실을 수 있음은 물론 시야도 좋고 평소 안 타본 차량을 타볼 수도 있는 등 장점도 있습니다
뭐가 나을까요? 남자 둘이서 번갈아 운전 합니다
세단은 닛산 맥시마 혹은 동급
SUV는 포드 엣지 혹은 동급 이라고 써있네요
부럽네요 저도 또 가고싶은데 ㅠㅠ
여행에 남는건 사진 아니겠습니까?ㅎㅎ 에코부스트 엔진도 겸사겸사 시승해볼 겸 머스탱 빌렸었는데 하체세팅이나 엔진세팅 등 모든게 Grand Tourer 세팅이어서 2일동안 2,000km를 달렸어도 허리아픈거 하나 없이 아주 편하게 로드트립했었습니다. 처지지 않는 출력 덕분에 오히려 편하게 크루징 했습니다. 다만 실내공간과 트렁크가 좁다는 단점은 있었죠. 캘리포니아주는 날씨가 무지 좋은데 뚜껑 따셔야죠^^ 좋은 여행 하세요
갠적으론 suv 추천합니다
저는 미국 도착하면 바로 코스트코나 월맛 들러서 음료수 과자 이런걸 박스떼기로 사서 차에 싣고 다니면서 여행하는 타입이라 suv가 훨씬 좋았어요
길이 너어어어어무 평탄하고 잘뚤려있고
워낙 장거리다보니 세단이 더 낫습니다.
제가 올 여름에 라스베가스로 휴가 가서 캐년투어를 했는 데, 캠리 빌려서 잘 다녔어요.
브라이스, 앤텔롭, 불의 계곡, 그랜드, 홀스슈밴드 등등 다녔는 데, 캠리에 ACC가 있어서 편하게 잘 다녔고, SUV가 필요한 상황은 전혀 없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브라이스와 앤텔롭을 추천해요.
도로 상태가 문제가 아니라 관광(sightseeing) 문제라면 SUV가 정답이죠.
시점이 높기 때문에 세단으로는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입니다. SUV가 왜 SUV인데요. 시야가 높아서 경치를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
미국 서부여행할때 SUV렌트 안했던게 한맺힙니다.^^
차도 잘나가고 갑갑한것은 없었습니다.
2명이시면.. 미친척하고 2+2 쿠페도 나쁜선택은 아닌것같습니다.
SUV도 나쁜선택은아니지만, 이왕 여행가신김에, 머스탱도 나쁜선택은아닙니다.
아애 편하게 다녀오실거면 미드사이즈나 풀사이즈 세단이 제일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