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미국서부여행 렌트 세단? SUV? 19

2019-09-25 07:15:17 수정일 : 2019-09-25 07:15:36 203.♡.101.5
스탠스미스
라스베가스에서 캐년을 한바퀴 돌고 엘에이로 가서 구경을 하는 코스인데요
 
여행 내내 렌트를 할 생각입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SUV를 해야지 했는데요
 
워낙 장거리이기도 하고 가는 길이 다 포장 잘 된 도로라고 해서 굳이 SUV를 안 해도 될 듯 해서요
 
또 9일 기준 세단보드 20만 정도 비싸기도 하고
 
트렁크쪽이 유리로 보여서 도난 위험도 세단보다 크다고 하네요
 
 
하지만 SUV 특성상 짐을 많이 편하게 실을 수 있음은 물론 시야도 좋고 평소 안 타본 차량을 타볼 수도 있는 등 장점도 있습니다
 
 
뭐가 나을까요? 남자 둘이서 번갈아 운전 합니다
 
 
세단은 닛산 맥시마 혹은 동급
 
SUV는 포드 엣지 혹은 동급 이라고 써있네요
스탠스미스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소소한 것에 행복을 느끼며 감사하게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9]
wallabee
IP 117.♡.5.51
09-25 2019-09-25 07:37:22 / 수정일: 2019-09-25 07:40:09
·
비슷한 루트로 두번 돌아봤는데요 suv할 이유가 없어요 오프로드의 o도 없습니다. 남자 둘이면 맥시마 급도 필요없고 알티마로 하셔도 되요. 앞자리는 알티마 소나타도 편하거든요
스탠스미스
IP 175.♡.11.227
09-25 2019-09-25 07:51:44
·
김멍뭉님// 맥시마랑 알티마급이 9일 기준 7만 정도차이뿐이라서요 ~ 아반떼급부터 맥시마급까지 가격차이가 별로 없더라고요
Xaant
IP 128.♡.207.83
09-25 2019-09-25 07:44:23
·
2명이면 세단 추천드립니다 ^^ 최소 풀사이즈로 하시구요.
스탠스미스
IP 175.♡.11.227
09-25 2019-09-25 07:52:07
·
Xaant님// 윗분처럼 세단 추천이시군요~
ringki90
IP 1.♡.244.2
09-25 2019-09-25 08:00:18 / 수정일: 2019-09-25 08:00:55
·
저도 미국 갔을 때 삼촌과 샌프란~캐년3군데~요세미티~라스베거스~LA~다시 샌프란 요렇게 돌았는데 그 때 당시 삼촌 차가 도요타 아발론이었어요 (11년도 그당시에도 구형 아발론) 세단으로 엄청편했어요 굳이 SUV안가셔도 될거 같아요
부럽네요 저도 또 가고싶은데 ㅠㅠ
Runtoyou
IP 112.♡.142.93
09-25 2019-09-25 08:12:02
·
Turo 앱으로 테슬라 빌리세요! ㅎㅎㅎ
wallabee
IP 117.♡.5.51
09-25 2019-09-25 08:18:08 / 수정일: 2019-09-25 08:18:33
·
이런 서비스는 미국 운전면허와 보험이 필요하지 않나요?
Runtoyou
IP 112.♡.142.93
09-25 2019-09-25 08:20:12
·
@김멍뭉님 한국 면허로 잘 되고.. 보험도 Turo 에서 제공하는 플랜이 있어요! 서고난다면... 기존 렌트사보다 얼마나 불편할지 경험이없어서 모르겠네요.. 저는 미국 갈때마다 잘 써요. 렌트카 픽업이나 리턴이 자유롭고 (셔틀타고 멀리안가도 됨) 차 상태가 월등히 좋아서요
wallabee
IP 117.♡.5.51
09-25 2019-09-25 08:22:00
·
@Runtoyou님 한쿡인도 쓸 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Robin2
IP 221.♡.10.11
09-25 2019-09-25 08:50:47 / 수정일: 2019-09-25 08:51:43
·
(3명 기준)서부 여행시 알티마, 옐로스톤 여행시 아웃백, 샌프란에서는 닷지 차저로 다녔습니다. 탑승 인원이 적은 상황에서 서부 여행시에는 트렁크에 짐이 유리에 노출없는 세단이 적합한 듯 보입니다. 사족으로 도심에서는 머슬카가 잼있습니다 ㅎㅎ
tevante
IP 115.♡.233.238
09-25 2019-09-25 09:17:41
·
LA에서 출발해서 국립공원 2,000km 정도 로드트립하여 라스베가스에 도착하는 루트로 남자 둘이서 머스탱 컨버터블 렌탈했었습니다. 윗분들 말씀대로 비포장도로를 다닐 일이 없어서 차박하지 않는이상 SUV를 쓸 이유가 굳이 없어요.
여행에 남는건 사진 아니겠습니까?ㅎㅎ 에코부스트 엔진도 겸사겸사 시승해볼 겸 머스탱 빌렸었는데 하체세팅이나 엔진세팅 등 모든게 Grand Tourer 세팅이어서 2일동안 2,000km를 달렸어도 허리아픈거 하나 없이 아주 편하게 로드트립했었습니다. 처지지 않는 출력 덕분에 오히려 편하게 크루징 했습니다. 다만 실내공간과 트렁크가 좁다는 단점은 있었죠. 캘리포니아주는 날씨가 무지 좋은데 뚜껑 따셔야죠^^ 좋은 여행 하세요
이불더미
IP 223.♡.216.141
09-25 2019-09-25 09:58:31
·
같은코스를 다녀와봤는데...
갠적으론 suv 추천합니다
저는 미국 도착하면 바로 코스트코나 월맛 들러서 음료수 과자 이런걸 박스떼기로 사서 차에 싣고 다니면서 여행하는 타입이라 suv가 훨씬 좋았어요
aprilia
IP 211.♡.200.130
09-25 2019-09-25 10:10:17
·
저두 뚜껑좀 열어보자 해서 머스탱 컨버로 다녀왔읍니다
지구별하숙생
IP 96.♡.237.181
09-25 2019-09-25 10:19:03 / 수정일: 2019-09-25 10:20:13
·
저는 개인적으로 세단을 좋아하고 세단을 타지만 그랜드캐년을 여행하신다면 SUV추천합니다. 저도 SUV를 렌트해서 여행을 했습니다만 갈수 있는데 안가는거랑 갈수 없어서 못가는거랑은 다릅니다. 캐년지역을 여행하다보면 비포장도로를 가는 경우가 전혀 없는게 아니라서 SUV를 타고가면 조금 더 즐길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SUV 렌트하기 참 잘했다 생각했던 것이 그랜드캐년 마뉴먼밸리인데 사진은 안쪽 완전비포장도로(대개 시간이 많지 않은 여행자들은 들어가지 않고 비지터센터 쪽에서 전망을 보고 갑니다)인데 여기는 그나마 양호한 상태고 처음 진입하는 구간은 가파르고 울퉁불퉁 패여서 세단으로 가면 밑쪽을 긁기 십상입니다.
당근맛사이다
IP 118.♡.8.225
09-25 2019-09-25 10:31:30
·
라스에서 엔텔롭캐년까지 왕복렌트했는데 닛산 알티마했습니다.
길이 너어어어어무 평탄하고 잘뚤려있고
워낙 장거리다보니 세단이 더 낫습니다.
intolife
IP 211.♡.50.161
09-25 2019-09-25 10:46:54 / 수정일: 2019-09-25 10:49:22
·
라스베가스 주변 캐년 투어라면 세단으로 충분할 것 같네요.
제가 올 여름에 라스베가스로 휴가 가서 캐년투어를 했는 데, 캠리 빌려서 잘 다녔어요.
브라이스, 앤텔롭, 불의 계곡, 그랜드, 홀스슈밴드 등등 다녔는 데, 캠리에 ACC가 있어서 편하게 잘 다녔고, SUV가 필요한 상황은 전혀 없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브라이스와 앤텔롭을 추천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funda75
IP 59.♡.37.55
09-25 2019-09-25 12:40:12 / 수정일: 2019-09-25 12:42:11
·
저도 세단파이고, 집에 suv/세단 다 있어서 많이 타봤지만...
도로 상태가 문제가 아니라 관광(sightseeing) 문제라면 SUV가 정답이죠.
시점이 높기 때문에 세단으로는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입니다. SUV가 왜 SUV인데요. 시야가 높아서 경치를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
미국 서부여행할때 SUV렌트 안했던게 한맺힙니다.^^
전자치킨
IP 112.♡.139.145
09-25 2019-09-25 13:37:34
·
라스베가스에서.. 한 10년전에 그냥 미드사이즈 렌트했는데.. 그떄 퓨전을 탓는데..
차도 잘나가고 갑갑한것은 없었습니다.
2명이시면.. 미친척하고 2+2 쿠페도 나쁜선택은 아닌것같습니다.
SUV도 나쁜선택은아니지만, 이왕 여행가신김에, 머스탱도 나쁜선택은아닙니다.
아애 편하게 다녀오실거면 미드사이즈나 풀사이즈 세단이 제일 좋을것같습니다.
스탠스미스
IP 121.♡.235.251
09-25 2019-09-25 23:42:25
·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 일일이 대댓 달아드리지 못하지만 정보 조언 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