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량 구매를 위해 이것 저것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중고로 레이 터보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터보가 단종되었고, 연식이 좀 있다보니 기본 네비가 카플레이(+안드오토)를 지원하지 않는다더군요..
(차량내부에 주렁주렁 무언가 설치하는게 너무 싫어서 핸드폰 거치대를 쓰고 싶지 않습니다.)
기아 기본 네비(연식있는)를 활용하여 카플레이를 실행 시킬 수 없나요??
혹은 다른 방법(저렴하다면 좋겠네요)이 있다면 알고 싶네요..
(안드올인원이 가능 할 것 같지만 제외한다면 말이죠)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데시보드 위에 있는 내비가 시인성이 좋아서 카플레이 내비보다는 거치대에 놓인 휴대폰 내비게이션이 더 좋았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순정내비 안씁니다.
화질도 별로고, 10년 넘게 네비 썼지만
도대체 어느시점에 우회전, 좌회전을 해야하는지
헛갈립니다... 걍 핸펀 네비 거치해서 쓰세요
레이는 앞유리와 운전석 문 사이에 유리공간이 있어서
거기에 흡착식으로 핸펀 거치대를 놓고 쓰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