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블릿을 차량용 네비로 쓰고있는데 여름에 차량안의 높은 온도 때문에 배터리 충전이 안되거나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ㅠ
아무래도 앞유리 쪽에 있어서 그런지 장기간 주차해놓으면 햇빛열로 인해 태블릿이 달아올라 버리는거 같아요ㅠ 차 내부 온도도 한몫 하는거 같구요..
혹시 태블릿을 차량용 네비 등으로 쓰시는분들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방열 작업이라도 해야하나요? 아니면 다시방에 넣어놨다 뺐다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태블릿을 차량용 네비로 쓰고있는데 여름에 차량안의 높은 온도 때문에 배터리 충전이 안되거나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ㅠ
아무래도 앞유리 쪽에 있어서 그런지 장기간 주차해놓으면 햇빛열로 인해 태블릿이 달아올라 버리는거 같아요ㅠ 차 내부 온도도 한몫 하는거 같구요..
혹시 태블릿을 차량용 네비 등으로 쓰시는분들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방열 작업이라도 해야하나요? 아니면 다시방에 넣어놨다 뺐다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얌전히 집안에서 사용해야 하는 기기들을 차량에 설치하면 문제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배터리 내장 제품은 여름 고온에서 화제위험까지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차에 두고 내리면 터질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