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보고 팬 됐습니다.
아마 캐딜락에서 그 드라마 협찬 했었는데 그게 연이 되었나? 싶네요
colby
IP 223.♡.188.104
07-02
2019-07-02 15:24:14
·
그렇군요!
필라 모델로도 아주 잘 어울려요 ㅋㅋ
말도안되는소리
IP 112.♡.94.137
07-02
2019-07-02 15:27:32
·
헐 ㅠㅠㅠㅠ 유정이가 운전도 하는군요 ㅠㅠㅠ
언제까지나 고등학생 애긴줄 알았는데 ㅠㅠㅠ
nicolask
IP 210.♡.88.240
07-02
2019-07-02 15:29:57
·
한때 소녀시대 수영도 모델로 쓴것도 그렇고.. 뭔가 혜택 많이 준거 아닐까요~
쏘울
IP 115.♡.171.243
07-02
2019-07-02 15:34:53
·
스폰일껍니다 ㄸㄸ
IP 110.♡.56.168
07-02
2019-07-02 15:41:50
·
수입차들 아마도 연예인 할인 꽤 세게 들어갈겁니다. 예전에 BMW m3 연예인 할인된 가격듣고 깜짝 놀랐네요;;;
colby
IP 223.♡.188.104
07-02
2019-07-02 15:48:20
·
아항 연예인 dc가 있군요 ㅋㅋ
셀럽들이 차 타고 다니면 자연스레 홍보도 되고 좋겠네요 ㅋㅋ
피죤2
IP 211.♡.68.135
07-02
2019-07-02 19:48:33
·
재규어랜드로버는 한때 연예인 50% dc해줫다고..
로코코로
IP 117.♡.2.249
07-02
2019-07-02 16:05:17
·
역시 여자는 SUV 좋아한다는 통계가 맞나봐요
plywood1
IP 118.♡.234.82
07-02
2019-07-02 16:29:58
·
아름답네요...
colby
IP 223.♡.188.104
07-02
2019-07-02 16:33:51
·
사실 캐딜락 글 아닙니다
김유정글이에요
ㅋㅋㅋㅋㅋ
까꿍이
IP 59.♡.106.201
07-02
2019-07-02 16:36:14
·
xt5 2열이 평평하게 접혀서 누울만 할 것 같더군요.
Mr.Slash
IP 183.♡.107.29
07-02
2019-07-02 16:40:25
·
진지하게 김유정글에 차 얘기를 해보면,
그때 이벤트가 있어서 렌트로 받아서 1박2일 타봤었는데요,
아 이건... 아...
공간성이나, 인테리어 거주성은 나쁘지 않은데,
미제가 독일제를 따라하다보니 뭔가 어영부영하는 듯한 주행느낌?
깔끔하지가 않어요.
무거운 차체인데, 에어서스는 아니고 그냥 원래 미제 수준의 폭신한 서스를 넣으면 차가 기우뚱댄다고 할 것 같으니까 단단한 서스를 넣자!
의 결과 고속주행 시는 통통 튀고 저속주행시에는 지글지글한 차가 되어버렸어요.
미제 좋아하는데, 안타까웠습니다.
colby
IP 223.♡.188.104
07-02
2019-07-02 16:49:02
·
ats cts ct6 등 세단 라인업은 좋았고
이걸 ct4 ct5 ct6로 개편하는 중이라 기대가 되는데
캐딜락이 suv에서는 아직 좀 갈팡질팡하나 보네요
저도 미제 좋아하는데 gv80이랑 가격대 겹칠텐데 gv80나오면 더 안팔리겠군요 ㅡ.ㅡ
termy007
IP 210.♡.41.89
07-02
2019-07-02 16:42:16
·
번외로 본인 사진을 늘려도 너무 늘렸네요 -.-
sonmingo
IP 106.♡.128.47
07-02
2019-07-02 16:50:00
·
추격자에서 꼬맹이가 시간이 빨리도 지났네요ㅎ
고장난페달
IP 117.♡.13.85
07-02
2019-07-02 16:52:05
·
내차랑 같~~
후지와라분타
IP 59.♡.37.86
07-02
2019-07-02 17:22:40
·
텐트는 누가 쳐줬으려나.. 나도 텐트 잘치는데 ㅠ아침에도...
shiltz0
IP 211.♡.130.108
07-02
2019-07-02 18:19:20
·
검소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IP 115.♡.254.117
07-07
2019-07-07 21:49:43
·
우와 유정이 의외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아마 캐딜락에서 그 드라마 협찬 했었는데 그게 연이 되었나? 싶네요
필라 모델로도 아주 잘 어울려요 ㅋㅋ
언제까지나 고등학생 애긴줄 알았는데 ㅠㅠㅠ
셀럽들이 차 타고 다니면 자연스레 홍보도 되고 좋겠네요 ㅋㅋ
김유정글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때 이벤트가 있어서 렌트로 받아서 1박2일 타봤었는데요,
아 이건... 아...
공간성이나, 인테리어 거주성은 나쁘지 않은데,
미제가 독일제를 따라하다보니 뭔가 어영부영하는 듯한 주행느낌?
깔끔하지가 않어요.
무거운 차체인데, 에어서스는 아니고 그냥 원래 미제 수준의 폭신한 서스를 넣으면 차가 기우뚱댄다고 할 것 같으니까 단단한 서스를 넣자!
의 결과 고속주행 시는 통통 튀고 저속주행시에는 지글지글한 차가 되어버렸어요.
미제 좋아하는데, 안타까웠습니다.
이걸 ct4 ct5 ct6로 개편하는 중이라 기대가 되는데
캐딜락이 suv에서는 아직 좀 갈팡질팡하나 보네요
저도 미제 좋아하는데 gv80이랑 가격대 겹칠텐데 gv80나오면 더 안팔리겠군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