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확실한건 아니고 그냥 소문이 돌고 있는데
소문의 내용은 즉슨
현대차 여름 휴가 기간(8.3~11일?)에
2공장 (싼타페 라인)을 팰리 생산 라인으로 바꾸는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이후에 해당 라인에서 팰리를 생산한다고 합니다...
허나 증산된 팰리가 국내로 간다면 물량 적체 해소인데
그걸 다 수출로 보내면?
대기 10개월은 여전할꺼 같네요.
아직 확실한건 아니고 그냥 소문이 돌고 있는데
소문의 내용은 즉슨
현대차 여름 휴가 기간(8.3~11일?)에
2공장 (싼타페 라인)을 팰리 생산 라인으로 바꾸는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이후에 해당 라인에서 팰리를 생산한다고 합니다...
허나 증산된 팰리가 국내로 간다면 물량 적체 해소인데
그걸 다 수출로 보내면?
대기 10개월은 여전할꺼 같네요.
Digtal Signature σ = Sign(sk,m) 0/1 = Verify(pk,(m,σ)) 어느샌가 이렇게.. ლ(- ◡ -ლ) 만지고있어요 그러다가 이렇게 앗차! ლ( `Д' ლ)
장난 아닐텐데 -0-
자동차는 금방 되나보네요 -0-
사전 준비한다고 해도...
이상 타 완성차업종 사람입니다.
다들 여기가 싼타페 라인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죠.
이번 휴가 기간에 2공장 라인 팰리에 맞춰서 공사 진행할거 같은 분위기입니다.
과도한 증산은 손해일 가능성이 크고
내수 시장은 이미 과독점 상태이니
수출 물량일테지만
길게 보면 증산은 독이.될 가능성이.크고
앞으로는 고마진 차량은 납기를 빨리하고
저마진 또는 이미지.차량은 납기를 지연시키는 것이
회사로는 유리할 것이라고 봅니다.
이미.내수 시장에서 민수차량이란
사치품이나 취미 생활에서 벗어났으며
사실 한국에선 현명하게도 그런 적이 없었죠.
최우선 이라고 올인 하는 적은 없지만,
내수물량 50대 더 맞추려고 수출물량 500대-1,000대 지연하는 경우도 다반사 입니다.
마진율로만 보면 한국시장 보다는 중동이나 남미쪽 나가는게 훨씬 높구요
자국물량을 최우선시 하는 것은 보통 마진율 자체 보다는 돈이 도는 속도가 차이가 나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