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오 캠카 소식 오랬만에.전해드립니다!!
도색..170을 주고 완료했습니다!!
루프렉을 올릴까하는데.. 프레지오 15인승에 레일이 있는거같기도하고.. 류프렉 시중거는 전부 작으니 커스텀을 해야하는데
몇업체는 기본 100부타 부르니...
200만원에 차사서 170주고 도색한것도 배가아픈데...!!
어찌 방법이 어뵤을까요??ㅋ
프레지오 캠카 소식 오랬만에.전해드립니다!!
도색..170을 주고 완료했습니다!!
루프렉을 올릴까하는데.. 프레지오 15인승에 레일이 있는거같기도하고.. 류프렉 시중거는 전부 작으니 커스텀을 해야하는데
몇업체는 기본 100부타 부르니...
200만원에 차사서 170주고 도색한것도 배가아픈데...!!
어찌 방법이 어뵤을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