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딱 반딱 광택나는 상태로 다니고 싶다면 세차 후 왁스 하라던데
요즘은 물왁스도 고체왁스 만큼 효과가 비슷하다고 해서 물왁스를 사볼까 하고 있급니다
세차 후 물왁스로 왁싱하면 안할때랑 비교해서
체감될 정도로 반딱 반딱한 광택이 나는건가요??
요즘은 물왁스도 고체왁스 만큼 효과가 비슷하다고 해서 물왁스를 사볼까 하고 있급니다
세차 후 물왁스로 왁싱하면 안할때랑 비교해서
체감될 정도로 반딱 반딱한 광택이 나는건가요??
일반적으로 액체왁스만하셔도 관리 잘하시는겁니다
저도 액체까진하는데
워시->폼건->워시->카샴푸->워시->액체왁스+유막제거까지하는데 세차한번하면 2시간걸립니다 ㅋㅋㅋ;
안한거보단 확실히 광택이나 슬리빙효과있습니다.
워터골드는 좀더 편하게 작업가능, 광좋음 인 반면 지속성이 떨어지고
Bsd는 손이 한번 더감, 워터골드보다 광 부족, 이지만 가격은 더싸고 지속성은 아주 좋은편입니다.
한 번 바르고 나면 한 동안은 물만 뿌려도 차가 반짝반짝 합니다. 지속력도 최소 몇 주 이상이고요.
제품 설명에 써있는 대로 물기 안 닦고 작업 해도 되긴 하는데
효과 자체는 물기 다 닦고 작업하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왁스나 코팅제 쓰면 좋은게 벌레 시체도 도장에 들러붙지 않고 잘 떨어지고 세차시 찌든때 같은게 덜 남습니다.
좀 지나면 물왁스도 좋더라...
.
.
.
세차 언제 했더라?
제 경우는 이랬습니다.
일주일 마다 살 뺀다는 핑계로 세차했었어요. ㅎㅎ
지금 유통되는 것들은 정식수입원에서 인증받고 파는거라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