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국민연금충정로 사옥 지하주차장 입구 정말 끔찍합니다ㅠㅠ 19

2019-04-03 21:50:59 수정일 : 2019-04-04 09:16:16 39.♡.19.66
Swifty

안녕하세요 가끔가다 눈팅하는 유저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얼마 전에 국민연금 충정로 사옥에 있는 스와치그룹코리아에 시계 as 맡기러 갔다가,

태어나서 정말 처음으로, 제 기억상 엄청나게 제일 좁은 지하주차장 입구를 마주했습니다..

제가 운전한 이래로가 아니라, 그 동안 부모님 차 얻어 타면서도 그런 주차장 입구는 본 적이 없었습니다

운전경력이 갓 1년밖에 안됐지만, 그래도 오며가며 운전할 일이 많아서 그래도 어느정도 감은 빠르게 익혀가고는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그 지하주차장 입구에 차 머리 들이미는 순간

"와 씨, 이거 뭐지..." 하면서 나직이 욕부터 나오더라구요..

심지어 주차센서들도 지하주차장 입구 벽과 범퍼가 너무 가깝다 보니 미친듯이 울려대는데

며칠 전에 해당 as센터에 시계 맡기러 갔다가 주차장 입구 좁다고 하소연 하던 어떤 블로그 글이 문득 떠오르면서 내가 무슨 짓을 한거지 싶더라구요ㅎㅎ

차 앞유리는 내다보지도 못한채, 사이드미러에 보이는 내 차 뒷바퀴만 벽에 안닿으면 안부딪히겠지 하고 사이드미러만 보고 엉금엉금 내려갔습니다ㅠㅠ


힘겹게 한 층 내려갔더니, 지하1층 관리하시는 분이 여기는 주차 못한다고 내려가라고 해서

또 내려가고, 또 내려가고 휴..


진짜 신이 도우셨는지, 차는 용케도 안긁고 그 지옥불 지하주차장 입구를 통과했습니다.

주차하고 나서도 주차된 차 몇 번을 돌아보면서 어디 긁었을 거 같은데 하면서 제 자신을 의심했습니다..


또 신기하게도 주차하고 나서 돌아보니, 그런 주차장에 제 차보다(제 차가 다른 차보단 아주 조금 사이즈가 작습니다) 크기가 훨씬 큰 차들도 떡하니 주차되어 있는게 보이는데, 저 차들은 어떻게 들어온거지 싶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as센터에 가서 시계를 맡기는데, 시계고 뭐고 아무 생각도 안들고

그 길을 내가 차를 끌고 다시  어떻게 올라가지 하면서

오죽하면 아 누구한테 부탁이라도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ㅠㅠ
(조금 과장해서 차를 버려야 하나 생각도 했습니다ㅋㅋ)


한 2주쯤 지난 지금에서야 시계는 수리 다 됐다고 as센터에서 연락이 왔는데

도저히 차는 못 끌고 갈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냥 지하철 타고 갈 생각입니다ㅠㅠ


땅 값 비싸서 그렇게 좁게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곳도 아니고 지하주차장 뺑뺑 돌아가면서 내려가는 입구를 그렇게 좁게 만들다니..

다른 곳도 이런 곳들 많겠죠?......

푸념 한 번 적어봤습니다..ㅎㅎ 모두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Swifty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9]
머찐경호
IP 125.♡.6.37
04-03 2019-04-03 21:58:57
·
몇번 당하시다(?) 보면 익숙해 지실겁니다. ㅋㅋ
Swifty
IP 1.♡.56.39
04-03 2019-04-03 22:02:13
·
ㅋㅋㅋ 너무나도 끔찍한 기억이라 그런 곳 발견하면 지하철 애용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Swifty
IP 1.♡.56.39
04-04 2019-04-04 01:19:12
·
저도 결국 지하4층까지 내려갔었는데, 한층한층 내려가는거 성공할때마다 무슨 게임 끝판왕 보스 깬 것 처럼 안도했어요..ㅠ
LOCOmotion
IP 218.♡.139.15
04-03 2019-04-03 23:44:53
·
저 예전에 누나차 끌고 그 건물 내려가다가 ‘누나 차 좀 긁을께..’라고 누나한테 전화하고 내려갔었어요. ^^;;
Swifty
IP 1.♡.56.39
04-04 2019-04-04 01:19:32
·
ㅋㅋㅋ지하주차장 내려가는 길 벽면 보니까 무수히 긁힌 자국들이....
삭제 되었습니다.
Swifty
IP 1.♡.56.39
04-04 2019-04-04 01:19:59
·
가끔씩은 차 버리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
솔로맥
IP 59.♡.83.106
04-04 2019-04-04 06:37:09
·
협로 주행스킬 +1
마쿠마키
IP 1.♡.34.44
04-04 2019-04-04 08:51:49
·
어떤 수준이길래 그런지 정말 궁금하네요. 동영상이라도 올려져 있는데 없을까요? ㅎㅎㅎ
Swifty
IP 39.♡.19.66
04-04 2019-04-04 09:14:54 / 수정일: 2019-04-04 09:15:40
·
제가 오늘 지하철 타고 가는데 한번 가능하다면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저도 다녀오고 나서 검색 여기저기 다 해봤는데 다들 입구 찍어 올리신 분은 없더라구요..
아마 지옥불던전입구 빠져나가시는데 다들 급급하셨을 겁니다..
nyla
IP 59.♡.229.184
04-04 2019-04-04 09:14:53
·
여의도 성모병원 지하주차장도 기억해주세요
Swifty
IP 39.♡.19.66
04-04 2019-04-04 09:15:30
·
거기도 어마어마하게 악명 높더군요..
사실 입구 조금만 넓게 만드는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텐데 다들 왜그랬을까요...
Gomtingyi
IP 175.♡.166.100
04-04 2019-04-04 09:19:21
·
제가 경함한건 여의도 백상빌딩였습니다. 성모병원이 넓어보이는 기적이 ㅋㅋㅋ
Swifty
IP 39.♡.19.66
04-04 2019-04-04 09:21:48
·
ㅋㅋㅋ 상대적 느낌이라는게 참..ㅠㅠ
길선자
IP 221.♡.209.183
04-04 2019-04-04 09:36:03
·
제가 가본 곳들 중에선 양재동 삼호물산 빌딩이요.
나름 운전 좀 한다 했는데 식겁했습니다.
하필 그날 또 911 대신 대차받은 카이엔이어서 더욱... -.-
카이엔s
IP 1.♡.227.194
04-04 2019-04-04 10:36:04
·
제가 올해초쯤에 수도권에 정말 극악난이도 주차장들 정리해놓은글이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미리 피하시기 바랍니다 ㅜㅜ.

Swifty
IP 39.♡.19.66
04-04 2019-04-04 11:10:46
·
ㅋㅋ 카이엔님 작성하신 그 글 이미 다 정독하였습니다
미리 보았더라면 더 좋았을거에요ㅠㅠㅠ
PolluX
IP 183.♡.188.217
04-04 2019-04-04 12:06:51
·
영동대교 남단 아우디 코리아 본사 있는 건물도 장난 아니죠.. 빙글빙글빙글 돌아 끝도없이 내려가면 만차. -_-;;;;
Swifty
IP 39.♡.19.66
04-04 2019-04-04 12:51:39
·
개고생했는데 내려가서 만차면...
낭만검객
IP 103.♡.200.61
06-26 2024-06-26 12:37:36
·
고맙습니다. 덕분에 택시로 갑니다.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