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요미안해요님// 생산 여력이 있으면 더 빨리 들어올지도요. 상하이에 짓고있는 기가팩토리3는 아직까지는 모델3를 집중적으로 찍어낼 계획입니다. 지금 만들고 있는 모델3 물량이 빠질테니 그 여력만큼 다른 모델을 만들수 있겠죠. 물론 테슬라의 캘린더가 빡빡하긴 합니다.
올해 인도를 시작해야 하는 세미, 내년부터 인도하는 로드스터, 내년 하반기에 인도 시작하는 모델y,
또 올해 하반기에 발표예정인 픽업트럭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특성상 픽업트럭은 잘팔릴겁니다. 리비안과 포드도 전기픽업트럭을 준비중이라 빨리 만들어야 하죠.
예측해보자면, 상하이에서 모델3, 그리고 같은 플랫폼인 모델y를 집중적으로 만들고
프레몬트, 네바다에서 S X 세미 로드스터 픽업트럭 이렇게 생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올해 말에 완공해서 돌아갈 예정인 상하이에서 모델3를 올해 말~내년초에 많이 찍어내서 아시아, 유럽 물량을 소화해내면 모델y 생산여력이 커지겠죠?
이정도만 되도 얼추 라인업 구성이 완료되죠. 소형 세단, 소형 SUV, 대형 세단, 대형 SUV, 풀사이즈 픽업트럭, 세미트레일러, 픽업트럭까지.
수학실험
IP 114.♡.127.172
03-15
2019-03-15 14:2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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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간의 경험으로 봤을때
판매 개시 시점은 믿기가 힘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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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인도를 시작해야 하는 세미, 내년부터 인도하는 로드스터, 내년 하반기에 인도 시작하는 모델y,
또 올해 하반기에 발표예정인 픽업트럭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특성상 픽업트럭은 잘팔릴겁니다. 리비안과 포드도 전기픽업트럭을 준비중이라 빨리 만들어야 하죠.
예측해보자면, 상하이에서 모델3, 그리고 같은 플랫폼인 모델y를 집중적으로 만들고
프레몬트, 네바다에서 S X 세미 로드스터 픽업트럭 이렇게 생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올해 말에 완공해서 돌아갈 예정인 상하이에서 모델3를 올해 말~내년초에 많이 찍어내서 아시아, 유럽 물량을 소화해내면 모델y 생산여력이 커지겠죠?
이정도만 되도 얼추 라인업 구성이 완료되죠. 소형 세단, 소형 SUV, 대형 세단, 대형 SUV, 풀사이즈 픽업트럭, 세미트레일러, 픽업트럭까지.
판매 개시 시점은 믿기가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