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내리고 메제스티9으로 교체할까 했는데
타이어 가게에서 피렐리 올시즌 행사한다고 추천하네요.
피렐리 19인치로 4짝다해서 120만원(얼라이 포함)
마제스티는 83만원 정도 하네요.
사용해 보신 경험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피렐리 P ZERO ALLSeanson이라고 합니다.)
윈터내리고 메제스티9으로 교체할까 했는데
타이어 가게에서 피렐리 올시즌 행사한다고 추천하네요.
피렐리 19인치로 4짝다해서 120만원(얼라이 포함)
마제스티는 83만원 정도 하네요.
사용해 보신 경험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피렐리 P ZERO ALLSeanson이라고 합니다.)
다음에 바꿀땐 마제스티 가려구요
미쉐린도 모델이 수십개라... 상위 중급 등급이
밟고 돌리시는 경향이 있으면 추천하고 선비운전하시면 가성비 그닥이죠.
18인치 ps4 4짝에 94만원나오네요
P zero 올시즌이 트레드웨어가 높다는데 사이즈있다면 고민 해봐야겠습니다ㅎㅎ
(검색해 보니 245/45,18 행사가 22만원+장착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