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모델이 올 상반기 출시 확정되었습니다.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하이브리드 인증도 통과되었다네요.
이로써 1.35T, 1.6TD, 1.8H, 2.0T 총 4개 라인업이 구축되었군요.
트림과 옵션이 올 뉴말리부때 보다 얼마나 개선되었을지가 관건입니다.
인증도 인증이었지만 기존 하이브리드 모델의 트림이 너무 빈약했죠...
하이브리드 모델이 올 상반기 출시 확정되었습니다.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하이브리드 인증도 통과되었다네요.
이로써 1.35T, 1.6TD, 1.8H, 2.0T 총 4개 라인업이 구축되었군요.
트림과 옵션이 올 뉴말리부때 보다 얼마나 개선되었을지가 관건입니다.
인증도 인증이었지만 기존 하이브리드 모델의 트림이 너무 빈약했죠...
네 말이 그렇다는거죠 ㅎ 그만큼 아쉽고요.
말하브에는 Volt의 파워트레인인 볼텍 시스템이 들어가 있고, 볼텍 내부의 유성기어가 무단 변속기 역할을 겸합니다.
아마 볼텍은 국내에서 제조 안할거에요.
미국에서조차 GM의 현 상황이 썩 좋은 느낌은 아닌지라,,
쉽사리 말리부를 선택하기가 어렵네요.
르노에서 만든 말리부였다면 바로 질렀을텐데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