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까지는 이상 없었는데 토,일요일에 강하게 났네요.
그런데 또 오늘은 멀쩡합니다. 아침에 바로 차 맡기려고 했는데 냄새가 안나서 그냥 타고 다녔네요.
시동 끄고 밖에서도 냄새가 났었는데 왜 이랬던 걸까요?
냄새는 앞쪽이고 운전석 보다는 조수석 쪽에서 났습니다.
히터 외기에서 났었고 내기로 돌리면 안났었네요. 남나 당연한 것 같지만 ㅎㅎ
외기 필터 봤는데 뭐 묻은 흔적은 없었고 누유로 보이는 자국도 눈으로는 보이질 않네요.
차종은 c클래스 가솔린 입니다.
보증 끝난지 두달밖에 안됐는데 별별 일이 다 생기네요. ㅜㅜ
전 혼자 엔진커버까지 떼서 봤었는데 보이질 않더군요. 오늘 띄워서 언더커버떼고 겨우 확인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차 맡겨두고 왔네요. 아침에 다시 확인하려구요.
고질병인듯 합니다. 어여 가보세요
어쨌든 빨리 수리 받으세요
공조기 계통으로 훌러들어가거나 냄새가 베이면
누유를 잡아도 기름 냄새는 계속 남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