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은 엔진 열이 충분히 올라가야 배기냄새가 덜하다고 합니다. 겨울이라서 엔진 열이 더디게 올라서 그런듯 하네요.
순간수집가
IP 117.♡.14.178
12-12
2018-12-12 15:47:55
·
dpf도 있는데 포집량도 더 많아질까요??
국방타마마
IP 220.♡.69.44
12-12
2018-12-12 16:05:01
·
처음 디젤세단뽑고 좀 놀랐던데 약간 식초? 시큼한 냄새가 나서 이거 차가 뭔가 잘못된거 아닌가 하고 놀라서 물어보니 배기가스 저감장치가 돌아가면서 유해물질을 줄이는 과정에서 나는 냄새라고 하더군요. 냄새가 반갑진 않았지만 pm같은걸 뿜어내는거보단 낫다 싶었네용
유리지갑
IP 210.♡.180.161
12-13
2018-12-13 08:05:05
·
여름대비 겨울이 매연발생이 적은거 같습니다. OBD2 장치로 계속 매연 포집정도를 보고 있는데 겨울되니 매연증가속도가 현격히 떨어졌습니다. 여름엔 5만원 주유당 최소 한두번은 DPF재생이 되었는데 겨울되니 전혀 재생이 없습니다.
거의 국도나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주행조건은 동일 합니다.
호시 료
IP 110.♡.59.7
12-13
2018-12-13 10:34:21
·
아침마다 집 나서서 주차장가는길 디젤차들 예열한다고 한참 공회전하고 있는데 지나가면 진짜 시큼하니 메케한 냄세 돌겠습니다.
쥔장 배기구 뒤에 한시간만 앉혀놓고 싶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거의 국도나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주행조건은 동일 합니다.
쥔장 배기구 뒤에 한시간만 앉혀놓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