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식 트랙스 차주입니다.
운전자가 사망 또는 부상을 입을 가능성에 의해 리콜을 하는데 지들 부품이 없다고 리콜 개시일이 2020년이네요.
그동안은 모르고 탔지만, 알게된 이상 이제 1년여동안 사고안나서 목에 금속조각이 안박히길 기도하면서 타라는 건지 어이가 없네요.
국토교통부? 는 국민의 안전이 위협을 받는 상황인데 업체 봐주기를 하는건지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15년식 트랙스 차주입니다.
운전자가 사망 또는 부상을 입을 가능성에 의해 리콜을 하는데 지들 부품이 없다고 리콜 개시일이 2020년이네요.
그동안은 모르고 탔지만, 알게된 이상 이제 1년여동안 사고안나서 목에 금속조각이 안박히길 기도하면서 타라는 건지 어이가 없네요.
국토교통부? 는 국민의 안전이 위협을 받는 상황인데 업체 봐주기를 하는건지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떄쯤되면 회사 문닫고 튄다는 뉴스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계획이 이렇게 잡혔어도 앞당겨지면 좋겠네요.
중고차값도 똥값이니 올해부턴 자차도 빼버리고 대충타려고합니다. 차라리 르삼이 낫지 이건 뭐
범퍼랑 문짝 사고 각각 나봐서 저도 견적을 알죠. 보험사 협력에서도 백만원 ㅋㅋ
차 한대 더 있고 꼭 필요한 상황은 아니라서 사실 팔려다 매입가가 똥값이니 걍 들고있는건데
보험할증될바에 그냥 폐차해버리는게 장기적으로 싸더군요
쉐보레가 국내에서는 제대로 장사 할 맘이 없는 반증인것 같네요
차량 노후화로 많은 차들이 폐차되서 차량 댓수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할려고... 차 댓수좀 줄일려고 하나봅니다. ㅎㅎ
왜 살인에어백을 신차에 달아 나오냐고;
물론 gm에서는 문제 없다고 했고
GM좋아하는분들이 많으셔서 설마 문제 있는걸 팔겠냐고 했죠
하지만 현실은...ㅠ
그나마 정부가 압박해서 하는거라는군요. 2016년부터 정부의 지시(압박?)으로 다른 회사들 다 리콜할 때 2년간 버틴 유일한 회사가 GM이라 합니다.
하 ㅠㅠ.
그래도 자동차관련 안전 지키자고 리콜하는걸텐데 의미없이만들어버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