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라인업 추가
■1.35 =CVT / 2.0 = GEN III 6단
■1.35에 E부스터 펌프 장착 (기존 진공펌프 대체)
■RS패키지는 국내출시 하지 않음
■LED 헤드라이트 추가
■크림색 인테리어 색상 추가
■인포테인먼트, 특히 네비게이션의 획기적인 개선
딜러교육 받으신 분이 동호회에 올린 글인데
카달로그는 제작이 완료된 상황이고 판매 개시되는 12월 중 배포된다고 합니다.
아직 엠바고가 걸린 상태라 더이상 말은 못해주신다고 하는군요.
아직도 6단으로 버티는군요
보령에서 8단 생산해야 국내에도 적용될듯 싶은데
8단은 후륜미션인데 ㅋ
9단 생산계획은 있군요? 하긴 어차피 다음 세대 미션으로 넘어가야하니 언젠가는 하겠네요
말리부는 외부와 동시에 내부를 새로 디자인 했어야 했어요.. 아니면 일부 터치라도요
자금이 부족한 것도 아닌데 내부는 왜 그대로 놔두는지 참..
내부 부품을 센터페시아쪽 led라도 수정을 해주면 좋겠네요. 되게 싼마이해보이는 원흉이죠 저 부분이..
사진상으로는 개선된것 처럼 보이는데, 또 모르죠 실제로는 어떨지..
전 이게 궁금하네요. 얼마전에 2014년 모델 내비 지원 단종하면서 "유지보수 계약 만료" 라고 적시했던게 기억나는데, 혹시 업체를 시터스 루센에서 바꾼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기존 올 뉴 말리부도 내비는 같은 업체인 루센으로 알고 있습니다. 올뉴말리부보다 늦게 나온 올뉴크루즈도 루센 내비가 들어가구요. 혹시 이번 패리 버전 나오면서 마이링크도 버전이 올라간걸로 아는데 겸사겸사 내비 업체도 교체되었나 싶어서 댓글 달아본 것입니다. 특히 내비게이션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고 해서.. ㅋㅋㅋ 루센이 새 버전을 개발했을것 같진 않아서요. 그 회사 자체가 내비 사업을 더 이상 안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