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4th.kr/news/articleView.html?idxno=6846
"세타2 엔진의 주행중 시동꺼짐, 엔진파손, 비충돌 엔진발화의 원인은 mpi에서 gid로 바뀌면서 폭발력은 기존대비 66%(163->271 마력) 증가했는데 이를 엔진설계에 반영하지 않은데 있다는 것..."
한꺼번에 많은 악재들이 몰려오는 듯 하네요.
지금 정몽구회장도 안보이는거 같던데, 잘 해결하고, 국내에도 똑같이 해결(리콜)해 주길.
http://www.4th.kr/news/articleView.html?idxno=6846
"세타2 엔진의 주행중 시동꺼짐, 엔진파손, 비충돌 엔진발화의 원인은 mpi에서 gid로 바뀌면서 폭발력은 기존대비 66%(163->271 마력) 증가했는데 이를 엔진설계에 반영하지 않은데 있다는 것..."
한꺼번에 많은 악재들이 몰려오는 듯 하네요.
지금 정몽구회장도 안보이는거 같던데, 잘 해결하고, 국내에도 똑같이 해결(리콜)해 주길.
건강이 최고다
똑같이 바람직한 방향으로 영향을 미치길 바랍니다
한국은 대충 리콜로 묻더니...
그냥 쉬쉬 무상수리가 현기 종특인데
말도 안되는걸 리콜이라고 부르며 했죠
그거 수리율이 대상 대비 5%도 안됩니다
차를 바꿀 계획인데
이게 이미 복걸복의 상황이 됐다는게 더 혼란 입니다
소송비용이랑 배상금 더 준비해야겠네요.
현차가 삼성처럼 꼼수쓸 처지도 아니고
당장의 리콜비용+벌금+피해자 소송에 징벌적배상으로 삼성동 땅값 이상을 날려먹고
이미지 바닥치면 회복 못하고 진짜 망할수도 있어요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