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후기 BMW 방문 차량 시승 10km 후기 24

2018-10-14 23:26:48 175.♡.96.240
캐타

사이트에 시승 하고 싶다고 올렸더니 연락이 왔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잡고 주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난 시승을 하러 왔는데 뭔가 느낌이 쎄합니다. 지금 당장 구매할 게 아니라 그런가 봅니다.

전화 상으로는 5시리즈 한번 타보고, 3시리즈도 비교해서 한번 타보기로 했었는데...


3시리즈는 물량이 아웃이라 시승차가 없다며, 폭풍 할인 물량은 이미 신청해도 어려울것 같다고...

5시리즈 차량은 m pack plus 의 뒷 쌍머플러가 멋져 보이던데 m pack 은 인제 공급이 줄어든다고 하는군요.


어쨌든, 시승을 하러 왔으니 시승을 하러 이동하니 마침 시승차가 다 빠져서 상담하던 직원분 차량을  가져오셨더군요.

씨트를 맞추고 사이드미러를 맞추고 출발을 하고서 잠시 주행을 하는데 금방 저 쪽으로 빠져달랍니다.

유턴해서 들어간다는데 이런게 사람 방문하게 해서 시승시켜 주는건가 해서 신박한 느낌 입니다. 

집에 와서 지도를 좀 보니 시운전 거리가 왕복 10km도 안되는군요. 이럴걸 왜 오라가라 불렀는지 원~


출처 : 캐타,접니다
캐타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4]
블루블루11
IP 220.♡.105.172
10-14 2018-10-14 23:30:08
·
이건뭐 허위매물도 아니고... 오라가라 하네요.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51:39
·
허위매물 ㅎㅎ
길선자
IP 221.♡.209.183
10-14 2018-10-14 23:34:50 / 수정일: 2018-10-14 23:36:48
·
코리아와 딜러사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저도 예전에 폭스바겐 시승행사 신청했다가
시간 맞춰갔는데 1시간 가까이 방치(?) 당했던 경험이.... -.-
https://m.blog.naver.com/gilnoodle/220217234853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9:05:28
·
애써 행사 해놓구선 고객을 잃어버리게 만들면 안하느니 못한데 말이죠.
ThirtyTwoEight
IP 211.♡.244.166
10-14 2018-10-14 23:59:57
·
일산이네요!! 무슨 직진거리만.....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9:03:43
·
한번 달려볼까 하는데 유턴이라...
schneiderweisse
IP 220.♡.255.7
10-15 2018-10-15 00:12:57
·
저런거 한번 겪고나면 그 브랜드는 차가 맘에 들어도 안사게 되죠. 바보들이 그걸 모르는것도 아닐텐데 당장 계약고객 아니면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요.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51:06
·
118d 보증 수리하러 센터 함 들렀다가 완전 가고 싶지 않은곳으로 각인이 되어 버렸었죠.

차는 좋은데 비엠이랑 국내 관계자들의 태도와 대응에는 실망하는 일이 생깁니다.
열심히 잘 하시는 분도 많을텐데 찾을 방법 없을까요?
clsrn413
IP 182.♡.168.225
10-15 2018-10-15 00:20:14
·
외제차는 엄청 친절할것 같은데 아니군요.. 현대 시승할때 그랜져 하브랑 2.4 비교시승할때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하더군요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47:17
·
시운전 하고서 구입하면 추가 할인도 있죠.
비지니스적인 부분이지만 나쁘지 않다 생각입니다.
A1586
IP 211.♡.126.241
10-15 2018-10-15 00:21:16
·
저런덴 매장 전체를 거르는게 맞다고 봅니다.
딜러들이 입조심을 못하고 남들 듣는귀 있는 장소에서 클라이언트를 까기도 하더라구요 ㅋ
ClienKit3 with iPhone X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45:57
·
몇군데 다녀보니 외제차라고 큰 장벽이 있는건 아니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 와서 제대로 느낀거 같습니다.
성수동Alex
IP 222.♡.160.199
10-15 2018-10-15 00:21:39
·
뭐 이런 사례는 타 브랜드도 있는것 같아요. 저도 국산 브랜드 시승이벤트로 해서 시승헤봤는데.. 대기 30분하고 운행 30분 했는데 거리가 참 ㅋㅋㅋ
시승했던 차량은 그런 시승에 쓰라고 한게 아닐텐데.. 시승 구간 참..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43:38
·
제가 현대 광고는 아닙니다만, 날짜 정해서 시승 신청하면 담당 영업사원이 배정되어서 꽤 편하게 운전을 해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i30 시승하다가 그랜저 하브 이야기가 나오니 그것도 같이 한번 몰아보자 해서 비교하고 했었는데요.
좋아요아주좋아요
IP 1.♡.184.46
10-15 2018-10-15 01:45:58
·
딜러개인차량이라 그런거아니에요?ㄷㄷ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38:52
·
저두 개인차 이것 저것 만지기 그렇기도 했습니다만,
이건 머 너무 순식간에 끝나버린 느낌이라...
용사님
IP 116.♡.153.101
10-15 2018-10-15 08:04:53
·
자유로 매장이 맞다면 원래 시승코스 그래요 그리고 그나마 좋은 코스란 ㅠㅜ 서울 시내에 있는 매장들은 정체구간만 있다가 오는 경우도 허다해요
캐타
IP 59.♡.239.194
10-15 2018-10-15 08:36:25
·
그런 이야기도 전화상으로는 했던거 같습니다.
매장이 외곽에 있어서 시승하기에 나을것이다.

도로조건은 좋은데 당장 계약 할게 아니라 영양가 없다는 느낌이 들어서 빈정이 상하더군요.

내가 잠재 고객이 될 수도 있고 내 주변 사람에게 호의적인 이야기를 할 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국방타마마
IP 59.♡.92.210
10-15 2018-10-15 08:56:40
·
시승코스가 딜러쉽별로 지정되어 있긴한데.. 지정 코스로 달려본적은 한번도 없네요..
하리~
IP 121.♡.131.166
10-15 2018-10-15 09:36:52
·
제가 시승해본 브랜드 중의 최고는 단연 포르쉐였습니다.
딜러는 본인 카이맨으로 리드하고, 911을 몰고 따라가는 형태였는데.. 좋긴 좋더라구요 ^^
Meek
IP 182.♡.31.110
10-15 2018-10-15 11:11:30
·
오... 그건 또 새롭네요..!!

따라올테면 따라와보라구~~~


하리~
IP 121.♡.131.166
10-15 2018-10-15 11:12:18
·
911을 살 돈이 없었다는걸 빼면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에픈
IP 119.♡.181.72
10-15 2018-10-15 12:20:37
·
저는 딜러가 제직장앞으로와서 타고싶은코스맘대로 태워주다군요
센린
IP 123.♡.248.170
10-15 2018-10-15 14:14:34
·
테슬라도 하남 스타필드에서 하는것과 청담에서 하는 건 매우 다르죠.
다른 매장을 한번 알아보심이 어떨까 싶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