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쓰던 룸미러 하이패스가 어느날부터 인식이 안되었습니다.
카드 삽입 불량은 아니며 10km 이하로 기어가듯 지나가면 가끔 인식은 되는데
보통 속도로는 인식이 안됩니다.
의심되는건 최근 블박이 고장나서 기존보다 살짝 큰걸로 바꿨는데 크게 시야를 가리거나 하진 않습니다.
블박 업체에 전화해도 이런 사례가 딱히 없다고 합니다.
정비소나 오토큐가면 잘 모르겠다고만 하고...
이런건 어딜가야 고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잘쓰던 룸미러 하이패스가 어느날부터 인식이 안되었습니다.
카드 삽입 불량은 아니며 10km 이하로 기어가듯 지나가면 가끔 인식은 되는데
보통 속도로는 인식이 안됩니다.
의심되는건 최근 블박이 고장나서 기존보다 살짝 큰걸로 바꿨는데 크게 시야를 가리거나 하진 않습니다.
블박 업체에 전화해도 이런 사례가 딱히 없다고 합니다.
정비소나 오토큐가면 잘 모르겠다고만 하고...
이런건 어딜가야 고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