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해치백이 등장하는 것이 좋은데요.
현대차 i30 PD수준으로 ADAS가 아예 빠방하게 들어가주었으면 하기도 합니다.
물론 가격은 안드로메다로 가게 되는 부작용(?)이 있겠지만요.
파워트레인은 아방스, i30과 거의 동일한 204마력 1.6터보 GDI 가솔린과 7단 DCT가 탑재됩니다.
후륜서스펜션이 무엇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만약 i30 PD와 베이스를 공유하는 것이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방스와 i30 PD는 후륜이 멀티링크 서스펜션)
공식 출시는 다음 달 10일 입니다.
웨건과 패스트백 중간 어디쯤인 모델이었군요
페라리 슈퍼패스트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전작에서 대차게 말아먹어서 해치백 안나올줄 알았는데
그리고 K3니까 내수용이고...
1세대 i30시절 오너일때.. 정말 크기가 suv못지 않게 활용도가 좋아서 해치백의 장점을 많이살렸어요~
정말 이게 볼때랑...사용할때랑 확실히 틀린게 해치백입니다~
이쁘네요
K3 세단 새로나온거 보고 GT기다리던 사람들에겐 실망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실물한번 보고 싶다
해치백에 더 어울리네요
사진 크게해서 보니 리어는 멀티링크에
타이어는18인치 마제스티솔루스인가봐요
저런 형상에는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