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코나 가솔린 샀는데 도심 주행이 원래 이런가요 27

2018-04-04 11:36:34 203.♡.154.235
aaasda

출퇴근길에 주로 이용중이고 서울 도심 한 복판을 지나가는데요, 집에서 직장 거리가 9km 정도고 평균 연비가 7-8이네요... 

니로랑 고민하다가 코나 샀는데 니로 연비보니까 ㄷㄷㄷ  좀 눈물나는데..


원래 도심 주행 이런건가요  아니면 제가 운전을 못해서 그런건가요..


급출발 안하려하고 요새는 브레이크도 최대한 안쓰려고 하는데 도심이다 보니 어쩔 수 없네여 ㅠㅠ 한강 다리 쭉 달리면 10 이상 되긴하는데 생각보다 연비 출혈이 커서 씁슬하네여 ㅠ

aaasda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삭제 되었습니다.
쏘울
IP 115.♡.171.244
04-04 2018-04-04 11:38:12
·
정상입니다.
kwchoi8299
IP 203.♡.117.75
04-04 2018-04-04 11:38:43
·
가솔린이면 어쩔 수 없죠..ㅎㅎ
Dedanhe
IP 118.♡.134.60
04-04 2018-04-04 11:39:17
·
그정도면 잘나오는거죠 ㅎㅎ
쿠오쿠오
IP 1.♡.191.2
04-04 2018-04-04 11:39:29
·
정상입니다. 3km 미만 거리를 언덕까지 포함해서 왕복하다보면 4km/l 대 연비도 보게됩니다...ㅋㅋㅋㅋ
제트기
IP 210.♡.40.250
04-04 2018-04-04 11:40:25
·
니로는 하이브리드.....
코나는 그냥 1.6 가솔린....
애초에 연비싸움에서 게임이 안됩니다.
코나의 직접경쟁차종은 스토닉이죠.
데오제
IP 103.♡.200.95
04-04 2018-04-04 11:41:21
·
코나는 1.6T잖아요 ㅎㅎ 연비 그정도 나오는게 당연합니다..
마이즈/mizee
IP 211.♡.42.40
04-04 2018-04-04 11:41:24
·
시내 지나시면 잘 나오시는 편입니다.
칼튼
IP 211.♡.14.36
04-04 2018-04-04 11:42:54
·
디젤도 시내주행하면 10키로 언더로 나옵니다. ㅋ
둥근곰-
IP 58.♡.61.224
04-04 2018-04-04 11:44:45
·
니로보다 이쁜걸로 위안을 삼으셔야....
Retribution
IP 110.♡.47.16
04-04 2018-04-04 11:45:09
·
가솔린이면 그정도예요..저도 가솔린타다가 하이브리드로 왔는디 너무 좋아요..ㅜㅜ
jkfwod
IP 211.♡.131.157
04-04 2018-04-04 11:46:38
·
가솔린은 연비 포기해야 됩니당 ㅠㅠ
Everholic
IP 210.♡.199.250
04-04 2018-04-04 11:47:15
·
출퇴근 거리가 길어지면 연비가 더 좋아질 겁니다. 하지만 총 연료소모량은 늘어나겠죠 ㅋ_ㅋ
cherryfilter
IP 121.♡.77.196
04-04 2018-04-04 11:47:25
·
1.6T면... 기존 NA 엔진 기준 2.4 라고 생각 하셔야 합니다. ^^
bbanki12
IP 112.♡.255.150
04-04 2018-04-04 11:48:53
·
가솔린, 승용차 대비 무거움, 시내주행.

연비가 좋을래야 좋을 수가 없습니다~
아름드리2
IP 121.♡.67.202
04-04 2018-04-04 11:49:32
·
하이브리드랑 비교하면 안됩니다.
mohae
IP 59.♡.105.12
04-04 2018-04-04 11:49:38
·
매우 정상입니다..ㅠㅠ 그냥 자연 흡기 1.6차량도 뛰어나게 좋지는 않아요..ㅠㅠ
Forecasting
IP 222.♡.94.120
04-04 2018-04-04 11:53:31
·
디젤도 수시로 8 나옵니다 ㅎㅎ
제주행비행기
IP 112.♡.89.48
04-04 2018-04-04 11:59:00
·
연비보면 신호 여러번 받는 구간인것 같은데.. 어쩔수 없죠.... 니로도 짧은구간 운행하고 도심 시내구간이면 다른 분들 인증하신 것같은 연비는 못나와요... 제 차 qm6로 연비 8.5 나오는 구간 니로로 15정도 나오더군요...
라티오
IP 117.♡.6.229
04-04 2018-04-04 12:00:18
·
얼마전에 제가 시승기를 올렸는데 대전에선 10이상 나오던데 역시 서울은 정체가 심한가 봅니다.
보웅이
IP 210.♡.246.50
04-04 2018-04-04 12:06:50
·
그정도 단거리 위주 주행이면 어떤 하이브리드도 연비 잘 안나와요....

하이브리드도 가다서다 반복하며 충전할 거리가 필요하고
엔진 예열도 늦게 되는 편이라 중고속이라도 짧은 거리면 효율 떨어져요.

그래도 일반 가솔린보다는 잘 나오지만 인증 올라오는 것만큼 극단적인 저연비는 주행거리가 평균
수십키로씩 되는 운행조건일 때 가능합니다.

저는 그랜저 하브인데 저도 9키로 내외 운전하면 연비 10도 잘 안나옵니다...
엔진 예열도 좀 되고 충전도 좀 되고 하는 시점이 좀 지나야 15~20으로 막 올라가구요
쥬리크리
IP 112.♡.58.206
04-04 2018-04-04 12:14:54
·
전기차가 아니면 그런 상황에선 어쩔수 없지요.
rossoneri
IP 106.♡.82.84
04-04 2018-04-04 12:40:00
·
가솔린이면 잘 나오시는거죠 ㅎㅎㅎ 전 모닝으로 3~4 이렇게 나올 때도 있던데요? 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만인지하
IP 203.♡.186.166
04-04 2018-04-04 12:50:21
·
서울이라 그래요..
지방 촌도시는.. 가솔린도 시내에서 10넘습니다..
디젤로는 12정도 나오더군요
-_- 말이 시내지..이건 뭐..
aaasda
IP 203.♡.154.235
04-04 2018-04-04 13:25:26
·
헐 원래 이런거군요.. 답글들 감사합니다.
Roansmsrhdiddl
IP 219.♡.240.21
04-04 2018-04-04 14:04:34 / 수정일: 2018-04-04 14:04:38
·
중형 하브도 10키로 미만 주행하면 연비 10키로 안나올때 많아요 ㅋㅋ
mommamil
IP 119.♡.239.100
04-04 2018-04-04 14:58:06
·
니로도 큰 차이 안날때가 상황에따라 생깁니다.
WavE
IP 223.♡.22.181
04-04 2018-04-04 19:22:40
·
소나타하브인데 서부간선타고 7km 거리 출퇴근 합니다. 공인연비17.8km 인 차인데 출퇴근시엔 8-9km 정도 나옵니다 ㅋㅋ 가솔린차에 그정도 나오시면 잘나오십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