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렉스턴 스포츠 어떻게 보세요? 41

2018-02-28 17:09:55 223.♡.162.192
달리는두치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가입하여 첫글 올립니다..ㅋ

저는 현재 아반떼md타구 있고요. 

요새 렉스턴 스포츠가 핫하다길래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서 올려봅니다..ㅎ

g4렉스턴보다 뒤태가 더 나은거 같고 가격도 매력적인것 같아요..ㅎㅎ

여러 의견 부탁드려요!

달리는두치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1]
유투브
IP 182.♡.250.233
02-28 2018-02-28 17:11:19
·
예쁜 트럭이라 생각합니닷 ㅋㅋ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15:23
·
ㅋㅋ 아무래도 승차감이 트럭이려나요??
어왕
IP 121.♡.212.71
02-28 2018-02-28 17:11:28
·
연비 5km 정도 나온다는 말듣고는 ㄷㄷ 했네요....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15:03
·
헉.. 그렇게 안나오나요??
roTLqkf
IP 218.♡.52.150
02-28 2018-02-28 20:18:31
·
디젤 2000cc가 연비가 5가 나온다구요?
EV_Shock
IP 59.♡.114.139
02-28 2018-02-28 20:42:14 / 수정일: 2018-02-28 20:42:57
·
너무 근거 없는 소리 아닌가요? 제 코란도 스포츠
(2.0 AT 타이어 튜닝 시내에서만 타도) 8~10 나옵니다.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psd4209
IP 128.♡.23.103
03-01 2018-03-01 07:45:35
·
왜 피드백이 없나요??
어왕
IP 121.♡.212.71
03-02 2018-03-02 11:03:48
·
제가 댓글을 매일 보지않아서 이제 봤네요
저도 랙스턴 스포츠 산 동생에게 직접 들은 이야기를 적은것일뿐 입니다...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어왕
IP 121.♡.212.71
03-02 2018-03-02 11:08:28
·
이제야 봤네요
아는동생이 이번에 신차구매했다고 해서 만나서 들은 이야기를 적은거라서요
chadukhoo
IP 59.♡.185.166
02-28 2018-02-28 17:13:45
·
고속도로 1차선 정속주행만 안하면 참 좋은차죠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15:55
·
네. 저도 픽업에 관심 있기 전에는 불법인지 잘 몰랐습니다 ..ㅎㅎ
크클뤼앙
IP 223.♡.204.96
02-28 2018-02-28 18:36:24
·
고속도로 1차선 금지가 2차선 고속도로에서는 예외 맞나요?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9:39:59
·
제가 알기론 2차선에서는 승용차와 같은 것으로..
밀하우s
IP 1.♡.123.125
02-28 2018-02-28 17:19:30
·
차는 참 좋다고 생각됩니다 아부지 뽑으신다고 알아보고 계신데 연비가.. 연비가... 왜그런지..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22:53
·
공인 연비는 10정도로 보이는데요
뻥연비인가요??
밀하우s
IP 1.♡.123.125
02-28 2018-02-28 17:30:46
·
달리는두치님 // 코란도스포츠 타는 친구 보면 고속에서도 애매하게 안나오고 시내에서도 애매하게 안나와서 평균 8- 9 나온다고 합니다.. 근데 카니발도 그정도 나오고 대형차는 그정도 나와서 또이또이 한가 싶기도 합니다..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34:03
·
그렇군요. 아무래도 짐칸 무게가 차지하는게 클거같네요
도깨비이빨
IP 119.♡.0.181
02-28 2018-02-28 17:27:11
·
짐칸 필요하신 분 아니면...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35:30
·
필요하진 않지만 이유를 만들어서라도..채우고 싶은 ㅋㅋ
세단과 suv의 나라에서 빗나가보고 싶네요 ㅋ
Ghost_K
IP 112.♡.145.204
02-28 2018-02-28 17:31:19 / 수정일: 2018-02-28 17:31:26
·
워낙 용도가 확실하고 유일하다시피 한지라 필요하면 가는 차량아닐까요?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33:02
·
미국에 마초 아저씨들이 몰것같은 픽업느낌..
으로만 가기엔 무리가 있겠죠?? ㅋㅋ
Ghost_K
IP 112.♡.145.204
02-28 2018-02-28 17:34:49
·
그 '느낌'도 용도의 하나 아닐까요? 그 느낌을 다른 차량으로 대체할 순 없잖아요. ^-^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36:25
·
네ㅋㅋ 괜히 다니지도 않는 캠핑도 찾아보고 그럽니다 ㅎㅎ
네츄럴픽
IP 116.♡.0.230
02-28 2018-02-28 17:37:04
·
정선에서 렌트샵 하는 친구놈이 손님 및 장비 픽업용으로 구입해서 이번에 스키장 갔을때 한번 얻어 타봤는데...

suv랑 비교하면 안될 정도로 승차감이 매우 별로 더군요..... 친구놈 말로는 이차는 포터랑 비교하는 차라고 하는데...
포터를 타본적이 없어서.... 여러 매체 리뷰에서 화물차 수준에서 나은 정도의 승차감 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그런데 의외인건 정숙성이 좋아요.... 생각보다...

기본적으로 용도가 너무나 뚜렷한 차라서 뭘 어떻게 보고 자시고 할 차는 아닌 것 같습니다... 화물칸이 필요하다 하면 대안이 없죠...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43:13
·
승차감 문제가 크군요
아무래도 멀티링크가 빠진게 치명적인가봐요 ㅠㅠ
시승을 해봐야겠네요..ㅋㅋ
우주대괴수b
IP 223.♡.146.15
02-28 2018-02-28 17:38:25
·
차는 좋지만, 화물차라 감수해야 하는 부분들은 인지하고 넘어가세요. 승용 보험경력 인정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정기검사도 매년 받아야 합니다. 1차선 주행 불가한 부분도 있구요.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44:49
·
보험이 확실히 비싸지긴 하네요..
장단점이 뚜렷한 차종이네요 ㅋ
DrifterNHS
IP 39.♡.59.126
02-28 2018-02-28 18:17:32
·
1톤 카고와 1.2톤 탑차를 같이 굴리는데요.. 현대해상의 경우 1톤까지는 승용경력인정됩니다 그러므로 요율도 따라와서 같이 할인되구요. 그리고 1.2톤부터는 경력인정안되구요.(단, 1.2톤은 바디가 아니라 최대적재량 기준. 탑차의 경우 1.2톤 바디라도 탑자체의 최대적재량이 900Kg이라서 1톤이내로 인정받아 경력인정됩니다. 이거때문에 혼선이 빚어져서 처음에 보험료 더 냈다가 환급받았습니다.)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9:41:19
·
아.. 그러면 현대해상으로 옮길 경우 보험에 대한 페널티는 줄어들겠군요
부랭
IP 211.♡.154.146
02-28 2018-02-28 17:48:39
·
저가 특별히 짐칸 필요없이 코스를 산 케이스인데 다시 한번 suv와 픽업 중에 고르라면 그래도 다시 픽업사지않을까해요 ㅎㅎ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8:06:17
·
오오... ㅋㅋ
제 선배(?) 님이시군요!!
여름은덥다
IP 211.♡.116.83
02-28 2018-02-28 17:49:36
·
여기댓글에서 시승해보았다는 코란도스포츠랑 렉스턴스포츠랑은 완전 다른신차입니다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8:07:19
·
넵 차가 많이 다르더라구요
strong
IP 106.♡.128.104
02-28 2018-02-28 17:50:12 / 수정일: 2018-03-01 01:00:46
·
3컨카로 기변 할려다가 참았습니다
쌍용은 쌍용이더군요 풀옵 시승해보니 답나옴 4륜에 견인장치 하면 바로 300오름
절대 싼게 아닙니다 특히 2열 시트가 개불편
그전보다 나아졋다지 장거리 불편하구요
1열은 승차감 좋습니다 렉스턴이랑 동일
결국엔 옵션 이것저것 하다보니 3000됨
시작가는 2300부터인데 ㅋㅋㅋ
세금헤택만 좋지 차 연비도 그닥이고
렉스턴 대비 기가파스칼 이중적합도 적습니다
고로 원가절감형 렉스턴 스포츠입니다
3천짜리 차에 사이드브레이크도 미관상 별루고
20인치라 그런지 타이어값도 무시 못함
최종적으로 아파트 주차장에 못가요
전원주택이신분들은 좋을거 같음
그냥 산타페 티엠 사는게 낳더라구요 ㅋㅋ
물론 더 비싸지만
부랭
IP 211.♡.154.146
02-28 2018-02-28 17:55:44 / 수정일: 2018-02-28 18:09:06
·
2열시트는 엑센트~아반떼 사이 수준(기존 경차~엑센트)이라 불편할려면 불편하죠 다만 시트는 많이 푹신해졌더군요 G4렉스턴은 시작가가 3350인가하는데 사이즈 옵션대비 비싼건 아니라생각해요 물론 상품성대비 더도덜도아닌 가격.. 연비는 일단 2톤이넘고 엔진이나 변속기또한 이렇다할 좋은건아니라서... 휠인치는 17 18 20 3가지라고 알고있고 18인치 부터도 이미 타이어사이즈가 큰거라가 싸진않죠...
달리는두치
IP 125.♡.144.38
02-28 2018-02-28 22:53:10
·
큰차 타보고 싶을때 가성비가 좋은 차 같아요
zenesis9999
IP 110.♡.58.233
02-28 2018-02-28 19:54:08
·
그야말로 대안이 없는 차죠 ㅎ
달리는두치
IP 125.♡.144.38
02-28 2018-02-28 22:53:30
·
싼타크루즈가 나와준다면...ㅋㅋ
Crescentriv3
IP 211.♡.22.153
03-02 2018-03-02 20:35:57
·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장인어른이 차 사신다고 해서 적극 추천중이에요..ㅋㅋ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