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느낌'도 용도의 하나 아닐까요? 그 느낌을 다른 차량으로 대체할 순 없잖아요. ^-^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36:25
·
네ㅋㅋ 괜히 다니지도 않는 캠핑도 찾아보고 그럽니다 ㅎㅎ
네츄럴픽
IP 116.♡.0.230
02-28
2018-02-28 17:37:04
·
정선에서 렌트샵 하는 친구놈이 손님 및 장비 픽업용으로 구입해서 이번에 스키장 갔을때 한번 얻어 타봤는데...
suv랑 비교하면 안될 정도로 승차감이 매우 별로 더군요..... 친구놈 말로는 이차는 포터랑 비교하는 차라고 하는데...
포터를 타본적이 없어서.... 여러 매체 리뷰에서 화물차 수준에서 나은 정도의 승차감 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그런데 의외인건 정숙성이 좋아요.... 생각보다...
기본적으로 용도가 너무나 뚜렷한 차라서 뭘 어떻게 보고 자시고 할 차는 아닌 것 같습니다... 화물칸이 필요하다 하면 대안이 없죠...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43:13
·
승차감 문제가 크군요
아무래도 멀티링크가 빠진게 치명적인가봐요 ㅠㅠ
시승을 해봐야겠네요..ㅋㅋ
우주대괴수b
IP 223.♡.146.15
02-28
2018-02-28 17:38:25
·
차는 좋지만, 화물차라 감수해야 하는 부분들은 인지하고 넘어가세요.
승용 보험경력 인정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정기검사도 매년 받아야 합니다.
1차선 주행 불가한 부분도 있구요.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7:44:49
·
보험이 확실히 비싸지긴 하네요..
장단점이 뚜렷한 차종이네요 ㅋ
DrifterNHS
IP 39.♡.59.126
02-28
2018-02-28 18:17:32
·
1톤 카고와 1.2톤 탑차를 같이 굴리는데요.. 현대해상의 경우 1톤까지는 승용경력인정됩니다 그러므로 요율도 따라와서 같이 할인되구요. 그리고 1.2톤부터는 경력인정안되구요.(단, 1.2톤은 바디가 아니라 최대적재량 기준. 탑차의 경우 1.2톤 바디라도 탑자체의 최대적재량이 900Kg이라서 1톤이내로 인정받아 경력인정됩니다. 이거때문에 혼선이 빚어져서 처음에 보험료 더 냈다가 환급받았습니다.)
달리는두치
IP 223.♡.162.192
02-28
2018-02-28 19:41:19
·
아.. 그러면 현대해상으로 옮길 경우 보험에 대한 페널티는 줄어들겠군요
부랭
IP 211.♡.154.146
02-28
2018-02-28 17:48:39
·
저가 특별히 짐칸 필요없이 코스를 산 케이스인데
다시 한번 suv와 픽업 중에 고르라면
그래도 다시 픽업사지않을까해요 ㅎㅎ
(2.0 AT 타이어 튜닝 시내에서만 타도) 8~10 나옵니다.
저도 랙스턴 스포츠 산 동생에게 직접 들은 이야기를 적은것일뿐 입니다...
아는동생이 이번에 신차구매했다고 해서 만나서 들은 이야기를 적은거라서요
뻥연비인가요??
세단과 suv의 나라에서 빗나가보고 싶네요 ㅋ
으로만 가기엔 무리가 있겠죠?? ㅋㅋ
suv랑 비교하면 안될 정도로 승차감이 매우 별로 더군요..... 친구놈 말로는 이차는 포터랑 비교하는 차라고 하는데...
포터를 타본적이 없어서.... 여러 매체 리뷰에서 화물차 수준에서 나은 정도의 승차감 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그런데 의외인건 정숙성이 좋아요.... 생각보다...
기본적으로 용도가 너무나 뚜렷한 차라서 뭘 어떻게 보고 자시고 할 차는 아닌 것 같습니다... 화물칸이 필요하다 하면 대안이 없죠...
아무래도 멀티링크가 빠진게 치명적인가봐요 ㅠㅠ
시승을 해봐야겠네요..ㅋㅋ
장단점이 뚜렷한 차종이네요 ㅋ
제 선배(?) 님이시군요!!
쌍용은 쌍용이더군요 풀옵 시승해보니 답나옴 4륜에 견인장치 하면 바로 300오름
절대 싼게 아닙니다 특히 2열 시트가 개불편
그전보다 나아졋다지 장거리 불편하구요
1열은 승차감 좋습니다 렉스턴이랑 동일
결국엔 옵션 이것저것 하다보니 3000됨
시작가는 2300부터인데 ㅋㅋㅋ
세금헤택만 좋지 차 연비도 그닥이고
렉스턴 대비 기가파스칼 이중적합도 적습니다
고로 원가절감형 렉스턴 스포츠입니다
3천짜리 차에 사이드브레이크도 미관상 별루고
20인치라 그런지 타이어값도 무시 못함
최종적으로 아파트 주차장에 못가요
전원주택이신분들은 좋을거 같음
그냥 산타페 티엠 사는게 낳더라구요 ㅋㅋ
물론 더 비싸지만
장인어른이 차 사신다고 해서 적극 추천중이에요..ㅋㅋ